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대전 둔산동 신부관리 얼굴윤곽관리전문 에스테티아

728x90
반응형

할롱~~
차칸여시가 왔어욤
여시는 5월초쯤 우연찬게 얼굴윤곽 관리를 받은적이 있었어요
그때 느낌이 너무 좋았었는데 갑자기 생각이나서 문의하고 방문하게 되었다지요

얼마전 친구한테 전화가 왔는데
한달에 한번 하던 매직이 갑자기 끈어져서
혹시 임신인가 걱정이되서 산부인과를 다녀왔데요
그런데...
병원에서 이젠 완경이 오는거라며 준비하라고 했다네요

그말듣고 나오는데 너무 서글프다며 전화가 왔어요

맞습니다.
이제 우리 나이가 그럴때가 되어가고 있어요
나이묵는것도 서러운데
호르몬 변화가 있으니 복부지방은 늘고 주름도 생기고 피부도 처지고 턱은 두턱이 되어가고
의술에 힘은받고싶지않고
그리하여 얼굴윤곽관리 전문샾에 문의하고 상담하고
1회 받았습니다.

역쉬나 탐나는도다~~

관리전에 기본클렌징으로 얼굴정리 해주시고
관리전 석고를 떠봅니다

원장님 관리받았습니다.
얼굴이 작아지고 있는 느낌 턱살이 올라붙는 느낌을 감지하며 눈감고 조용히 원장님 관리하는데로 얼굴세포들이 움직이는걸 느껴봅니다.

눈감고 누워있따보니 석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했습니다.
원장님께 요청을해서 불편하시더라도 석고뜨는거 영상을 보고싶다고 동영상요청했더니
흔쾌이 허락해주시네요..
나름 샾의 노하우 일수도 있는건데...
촬영할수있게 허락해주시고 촬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파일이 커서 한번에 영상재생이 안되서 부득이 파일을 나누어 올리게 되네요
석고뜨는 과정이 궁금하신분 클릭클릭

관리후 정성스레 팩을 해주시네요
금가루가 들어간 팩이라 3시간이상 붙여놔도 좋다는 설명과같이 팩도 해주시고욤

팩발라주시는 동영상은 연서가 들고 찍었어요
그래서 영상이 흔들리네요..ㅎ ㅎ
이젠 누워서도 눈감고도 영상을 눌러 줍니다.

나는야 얼굴에 금가루 바른여자~~~
예뻐져라~~ 탱탱해져라~~ 주름아 제발 없어져라~~~
속으로 주문을 외우다 .
잠이 들었다는...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네욤..ㅎ ㅏ ㅎ ㅏ ~

마사지 전에 원장님계서 하신말씀이
제 얼굴이 크고 부어있는 얼굴이 아니다 보니 1회 관리로는 확연한 차이가 나타나지 않을꺼다
말씀해주셨는데..
그래도 차이가 나네요..

차칸여시 얼굴이 이랬습니다.
관리전.후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연서는 꾸준히 받아보려합니다.
나이 먹으면서 어떻게 세월을 거스를까요..?
그래도 이나이에 누가 이쁘다 그러면 심쿵해지고 아름다워지고 싶은건
여자들의 로망인듯해요..

얼굴피부들도 한번하고나면 원래 자리로 돌아가려는 성질들이 강해서 1회로는 관리가 안되겠죠..
뭐든 꾸준히가 좋은것 같아요..

아픈다음에 후회하지말고
미리 미리 관리하고 건강 챙기듯이
피부관리나 체형관리도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미리미리 관리하는게 좋지않을까 싶네요(차칸여시생각).

비내리는 수요일 아침 주저리 주저리~~~

관리 다 받고 옷갈아 입고 나오니 새마스크랑 물까지 챙겨주시는 원장님..
좋으다요,,,

앞으로 차칸여시가 꾸준히 받아보고 변화되는 모습 석고 만들어 올려볼께요..
잇님들 기대하세요~~ ㅎㅎ

차칸여시가 네고왕은 아니지만 원장님과 관리 받으며 대화하면서
원장님께 요청드렸어요..
혹여라도 관심있으신분들 차칸여시 블러그 캡쳐해서 오시면 원장님께서 마스크팩 선물로 주신다니깐..
관심있으신분들 문의해보세요...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는곳이라 사전예약 필수예요..
건물내 주차장있으며 주차료 백퍼 지원됩니다.
이상 차칸여시 카드에서 여시가 직접지출하고 관리받은 후기였습니다.~~
비내리는 수요일엔 빨간장미를~~~(흥얼흥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