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남 세차맛집 컴인워시 성남 하대원점에서 애마 목욕시키기

728x90
반응형


대전에  잠깐 일도와주러 내려왔는데 계속 일이 연결이되다보니 거의 5월 한달을 옥천에서 보냈네요
시골텃밭에 가서 퇴비도 뿌리고 고추도 심고 콩도 심고 머위대도 베다 팔고  농린이 참 바쁘게 보냈어요

그와중에 틈틈히  친구도 만나고 맛집.뷰카페도 탐방하고. . .

노는사람이 젤 바쁘다더니 농린이의 삶은 하루가 무지 길어요
텃밭 작은거 하나가 왜캐 일이 많은건지
풀은 왜캐 잘 크는건지 ㅎ
누가 직업을 물으면 자신있게 농업이요
하는 연서가 됐어요
혼자 고생하는 옆지기를 계속 혼자둘수없어 성남에 올라온날 나의 애마 퀸카도 꼬질꼬질 목욕을 시켜야해서 컴인워시 하대원점에 들렸어요

컴인워시 성남하대원점
영업시간 평일 09:00~18:00(점심시간12:00~13:00)
토요일 09:00~17::00
일요일 08:00~16:00

 

갈때마다 대기차가 많아서 오늘은 얼마나 기다려야하나  생각하며 갔는데 어머 웬일~~?
오늘은 바로 할수 있네요

2주년 고개감사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언제까지인지 기간은 안적혀 있어요

세차가격표랑 엔진오일 가격 참고하세요

나의 애마 퀸카가 고질고질 때가 많이 묻어있어요..

차는 1층에 놓고 2층 고객대기실에서 편히 기다리라고 하는데 사진찍겠다며 1층에서 주시하고 있었어요 ㅎ
차안에 짐이 너무많아 내부세차는 다음으로 미루고

일단 외부 기본 손세차만 맡겼어요

 온통 세재를 뒤집어쓰고 버블샤워를 하는  나의 애마 퀸카

그리고 그위에  걸레로 묵은때를 쓱쓱 닦아줍니다.

 

버블샤워중인 나의 애마 퀸카

그리고 시작되는 고압호스의 물샤워

문을 열고도 물샤워를 시켜서 깜놀했잔아요
신기하게 문을 열고 물을 뿌리는데 안에는 물이 안들어가요
물샤워하는거보고 2층 고객대기실에 올라가 봤어요

 

물소리만 들어도 속이 다 후련합니다.

외부세차 30분정도 소요
전체세차 40~50분 소요된다고 써있어요
진짜로 오래안걸려요
대기실에서 차한잔 마시고 있으면 다 됐다고 연락와요
워낙 대기가 많다보니 따로 예약도 안되요
그냥 도착한 순서데로 진행해요

2층 고객대기실이예요
2층 전체  앞면을 창문으로 해서 그런지
어지간한 카페보다 더 카페 같았어요

불편함 없이 기다리라고 조명까지 신경을 썼나봐요...

폭포물 샤워하는거 보고 올라와서 창가에 앉아 커피한잔 마시다보니 다됐다고 전화가 와서 내려갑니다

목욕하고 깨끗하게 나온  나의 애마 퀸카
찌든때 묵은때 다 벗겨내고 반짝반짝 윤이나네요...

연서 속까지 후련해졌어요

컴인워시 하대원점
세차시간 빠르고
고객대기실 불변함없이 꾸며져있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세차 만족도 높고
가격도 착하고
별5개드려요
☆☆☆☆☆



머피의법칙
왜 대기차가 없는지 알았어요
세차하고온날 살짝 비가 뿌렸다는거
아침에 눈뜨고 알았자나여 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