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등산리뷰

대전 현대아울렛 페어라이어 입점 쇼핑다녀왔어요

차칸여시 2022. 7. 1. 09:39
728x90
반응형

수요일 비가 오락가락하던날 반차내고 놀아준 친구랑
테크노주변 대전수제케이크맛집  콤피커피앤베이크숍 에서 당충전 제대로하고 근처 현대아울렛으로 쇼핑다녀왔어요


현대아울렛 중앙 1층에 회전목마가 돌아가고 있네요 ㅎ

연서랑 친구는 골프의류매장 구경갑니다.
골프를 시작하고부터  골프의류에 관심이 젤로 많아진것같아요
근데 골프의류 너모 비싸요 ㅜ

현대아울렛 골프의류매장 쭉둘러보고
맘에 쏙드는게 없어서
친구랑둘이 오늘 성공했다 지갑안열었다 하면서 돌아오려는데 연서눈에 들어온 매장이 있었어요

대전현대아울렛에 페어라이어가 입점했네요
얼마전 하남스타필드에서도 보고 고민하다 구경만하고 왔었는데

입점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네요
그러니 그냥갈수 없잔아요
들어가봅니다

밝은 원색 칼라를 좋아하는 연서예요
그래서 그동안도 주의깊게 보아왔던 브랜드예욤

전인지프로 우승기념
전인지프로 착용샷  30프로 할인도 진행하고 있네요

맘에 드는옷 자신있게 입어보고 싶을만큼 날씬하고 싶당 ㅜ

옷 사러오면 그제야 드는 자괴감  다욧트 ㅜ

이넘의 살은 왜 복부에만 집중되는지 배가 볼록
어쩔건데 ~~~~

매니저님이 입어보는데 돈 드는거 아니라며
이것저것 권해주셔서 입어봤습니다.

왜캐이뻐요
옷이~~ㅎ

토트백,볼파우치
악세사리랑 용품들도
디자인이며 색상이 연서 스타일이예욤

하프백도 어쩜이렇게 핑크핑크
완전 취저예요~~~

크러치백도 4가지색상으로 나왔다고해요
털털한 연서는 흰색.노랑은 예쁘지만
연한색상은 감당을 몬해서 이쁘지만 패스~

캡도 종류가 많았는데
사진으로 다 담을수가 없네요

 

다 둘러보고
옷도 입어보고
결국 연서도 지르고야 말았습니다.


집에와서 보니 뭘 많이 챙겨주셨더라고요
아마도 연서가 쫌 질렀나봐요

입구에 세워져있던 할인율에 속으면 안되요 ㅜ

맨아래 "일부품목제외" 여기에 속지말자구욤

연서가 구매한의류랑 용품은 일부품목제외 대상이었다는~~~(슬픈예감은 언제나 빗나가지 않아...-ㅋ)



룰루랄라 기분은 좋은데 카드값은~~~~

연서구매 착용샷은
다음 라운딩때~~~~

#페어라이어 #대전현대아울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