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등산리뷰

(반려견산책)사랑이랑 말랑이 데리고 보라매공원 산책했어요

차칸여시 2022. 6. 20. 00:30
728x90
반응형

금요일 오후
반차내고온 딸 사랑이랑 맛집탐방도 하고
저녁에 소화도시킬겸
말랑이 데리고 도림천(별빛내린천)으로해서 보라매공원까지 다녀왔어요

도림천에는 연주회도 하고 있네요
관악평생학습관 통기타반 회원분들이 재능기부하시나봐요

분수대에서는 아이들도 놀고있고욤

도림천도 산책하기 딱 좋아졌어요...
사랑이는 요기 자전거길로 여의도 에서 부터 자전거 타고 퇴근을 해요.

도림천을 쭉 자나가다보면 요렇게 이정표도 나와요
반려견동반에 대한 주의사항도 있구요
도림천이 별빛내린천으로 이름을 바꾸었나봐요...
그래도 우리한테 도림천이 친숙하죠...ㅎ

포토존도 중간중간에 있는데
사람들이 누워서 쉬고 있네요
담벼락에 능소화도 이쁘게 피어있어요

우리 말랑이 사진
사진찍을줄아는 말랑이는 관종
포토존에서 말랑이 사진도 찍었어요..

요기도 통과해봤구요 ㅎ
날씬을 향하여~~~

포토존도 지나고 능소화 터널도 지나고

한참을 걷다보면 보라매공원 입구가 나와요

가까이 있는데도 보라매공원은 첨 와봤네요

말랑이는 자주오는곳이라 신났어요

보라매공원 장미꽃 동산에는 아직도 장미가 뽐내고 있네요...
형형색색의 장미꽃들이 저마다 향기를 내뿜고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말랑이도 포토존에서~

말랑이랑 하이파이브도 하고요
우리 말랑이 잘하죠~~


꽃과 나무들도 초록초록 예쁘구요
푸르른 나무를 보니 눈도 맑아지는것 같아요
장미동산을 지나면 플라타너스 가로수길이 나와요...

보라매공원에 어린이 놀이터도 있구요

갑자기 말랑이가 막 뛰어가길래 따라가봤더니
말랑이 놀이터도 있네요

여길 몇번 와본 말랑이는 기억을 하고 있나봐요
똑똑한녀석

말랑이는 대형견놀이터에서 대기
벌써 꼬리 살랑살랑 신났네요

말랑이 목줄도 풀고 넣어줬어요
갑자기 대형견들이 달라드니 말랑이가 무서운가봐요
쫄보녀석 바로 데리고 나왔습니다.
말랑이는 자기보다 큰녁석이 나타나면 위축되나봐요...

꽃을 좋아하는 말랑이
꽃과함께 사진을 찍어줍니다.

앉아서 쉴수있는 벤치도 잘되어 있구요

운동하시는 동네분들인가봐요
여기 복지 좋으다 👍
다들 잘 따라하고 계셨어요..

음악분수운영기간 :매년5.1 ~ 9.30
운영시간 :매일 4회 운영,12:00~12:50/17:00~17:20/19:00~19:20(조명점등)/20:00~20:20(조명점등)
* 가동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시간잘 맞춰가면 음악분수도 볼수 있다네요

보라매공원안에 호수도 이쁘구요
나무.숲.호수
있을건 다 있는 보라매공원

연서는 나무가 너무좋아요
초록초록 나무도 단풍든 나무도
벌거벗은 나무도
나무사랑 연서예요
4계절 모두다 다른모습이지만 본지른 하나 연서도 나무를 닮고 싶다는~~~

팔각정도 나무랑 연못이랑 잘 어울리고요


보라매 공원은 어르신들 놀이터 장기두는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신기신기

장기원.장기판 이용수칙 숙지하고 잘지켜 이용하시면 될듯해요

보라매공원 한바퀴 돌고오니 도림천도 어둑어둑해졌어요

집으로 돌아가는길
말랑이는 지치지도 않나봐요

사랑이랑 말랑이 들어보내고
연서는 다시 성남으로 고고해요

오늘도 소중한 하루
알차게 보냈습니다

#애완견산책 #도림천산책 #별볓내린천산책 #보라매공원산책 #보라매공원반려견놀이터 #일상스토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