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꿩육수 냉면맛집 유성 신성동 숯골원냉면 본점

728x90
반응형

연서네가 대전가면 일부러 찾아가서 먹는 냉면 맛집이 있어요
대전집에서 끝과끝이지만 궂이 찾아가서 먹을만큼 주기적으로가는 맛집이예요
금요일 웨이팅해야할까봐 이른점심시간에 방문했어요
11시30분도 안됐는뎅 식당안에는 벌써부터 붐비기 시작합니다.

숯골원냉면  본점
영업시간 11:00~20:00
브레이크타임(월~금)15:30~16:30
전용주차장있음

건물부터가 엄청나죠
저건물을 다 쓰는지는 모르지만
1층이랑2층은 운영되고 있었어요

매일 3번 편백나무 추출액으로 자체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1대부터해서 현재4대가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한쪽벽면에 옛날 사진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메뉴도 여러가지 다양한게 아니구
백숙이랑 냉면 그리고 곁들여 먹을수있는
직접만든 만두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문이예요
2층에 단체손님들이 올라가고 있었어요

밑반찬은 김치랑 절임무가 나와요

추가 밑반찬은 셀프바 이용하면되요

 

꿩냉면 (물) 14,000 원

꿩냉면은 꿩육수베이스예요

 

꿩냉면(비빔) 14,000원

비빔이랑 물이랑 가격은 동일해요
연서는 비빔으로 주문했어요

비빔 주문하면 꿩육수가  따로 나와요

식초랑겨자 둘러주고 맛있게 비비면되요

 

연서가 맛있게 비비고 있어요

한손으로 비비는 스킬~~~

짝궁은 물냉면이예요
맛표현을 하라니깐
뭔지 모르겠지만 깊은 맛이 난데요
그래서 너무 맛있다고 엄지척하네요~

 

왕만두 7,000원

주문한 왕만두도 나왔어요
한정수량만 직접만들기 때문에 늦게방문하면 먹을수가 없어요

 

만두피가 얇고 안에소가 많이 들어있어요
큼직한 왕만두예요

만두도 맛있어요

만두는 간장찍어먹음 더 맛있게쬬!!!

 

숯골 원냉면 면은 순메밀이라 가위질을 하지않아도 잘 잘려요
면도 부드러워서 질기지않아 좋아요


면자체가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순메밀이라 부드러워서 전에 부모님 모시고 왔을때도 잘드셨어요

냉면 육수까지 완탕했네요
깨끗하게 너무 잘먹었어요

역쉬나 잘먹는 연서네...

백년전통을 이어가는 백년가게 인증서도 있네요

변함없이 앞으로도 계속 맛있는 냉면 만들어 주세요~~

가게앞에 숯골원냉면 전용주차장도 있구요

식당앞에 엿파는 분도 계셔요
그만큼 손님이 많이 온다는걸 알수 있어요

냉면먹고 나오면서 엿도 많이들 사가시는거 같아요..

숯골원냉면 본점

순메밀로 가위질하지 않아도 질기지 않고

꿩육수의 깊은맛을 느낄수 있는곳

전용주차장 마련되어있고

주말엔 웨이팅 있을수 있으며

직접만드는 만두는 한정수량 판매라 늦으면 못먹을수도 있음

안온사람은 있어도 한번만온사람은 없는 오랜 전통 백년인증식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