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경기광주에서 만난 커피베이커리맛집 대형베이커리 로스터리카페 오라운트

728x90
반응형


주말엔 늦잠좀 자야지 하는데
아침만되면 일찍 눈이 떠지는 진실
그런땐 집밖으로  나들이 가야겠죠

티비가 게임하다 액정이 깨지는 상황이 발생  수리요청을 했는데
아직 5년도 안된제품인데 부품이 안나온다네요
그래서 수리불가판정을 받고 티비를 보러 몇군데 매장을 둘러보고 결정을 했네요

티비없음 무슨재미?  ㅠ

그리고 어디가고싶냐고 짝꿍이 묻길래
베이커리 많은 대형카페에가서 시원한 커피랑 달달한 빵이 먹고  싶다고 말하고 연서는 식곤증에 차에서 꾸벅꾸벅 졸았답니다.

그리고 졸다깨서 눈뜨니 도착한곳
오라운트~

오라운트 로스터리 카페베이커리
영업시간 월~금 9:30~21:00
토.일 11::00~22:00
주차가능

연보랏빛에 입구문을 열고 들어가면
탁트인 매장을 볼수있어요

매장이 어찌나 큰지 층별 안내도도 있네요

생두보관창고도 엄청크고요

생두를 직접수입해서 로스팅한다네욤

로스팅실도 따로 있네요

로스팅실 앞에는 로스팅한 커피원두를 팔고있어요
원두별 특징과 향미도 잘 표현해 놓았어요

 

베이커리 구경하러 가볼까요~~

 

빵 종류가 많았어요
크롱 대형크로와상 가격이 9,900원
저거하나사면 몇일은 먹을수 있겠어요

 

다양한빵들 빵덕후 눈돌아가요..

그러나 연서는 현명하니깐 . . .ㅎ

맛있는거 하나 골라담으세요

케잌종류도 있어요

큐브케이크들도 아기자기 예쁘게도 담아져있네요..

크로글이랑 크림치즈 세트로 많있게 먹는 조합도  있어요

러스크&스노우볼&마들렌

크로디  &크로글

핸드드립할수있는 드립백도 따로 팔고 있어요

커피좋아하는 사람 다모여~~

오더받고 커피내리는 주방이예요

 

커피는3가지맛중에 선택할수있고
간단하게먹을수있는 버거, 크로글 ,
여름한정브런치메뉴도 있어요

2층은 노키즈존 이네요
아무래도 안전때문이겠죠!!

널직널직한 2층공간
연서도 한쪽에 비어있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직원분들이 보라색 유니폼을 입고 있는거보니
오라운트 시그니처 칼라가 보라색 인가봐요

맛있게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5,200원

산미맛나는 원두로  주문했어요

 

아인슈페너  6,900원


연서가 요즘 달달한 아인슈페너에 빠져있어요

입술에 크림을 묻혀가면서 먹어야 맛있다고 설명했줬다고 ~~~

 

티라미수크로디 5,500원

티라미수는 언제먹어도 맛있다 ㅎ

 

솔트크로와상 3,900원


요건 다음날 먹으려고 집어왔어요

티라미수크로디 먹어볼께요


티라미수크로디 안에 아이스크림같은 달달한것도 들어있어요
시원달달한 크림느낌이랄까요~~

옆지기는 당 관리를 하고 있어서
언제나 빵은 연서꺼예요

아인슈페너는 입술에 크림을 묻혀가면서 먹어야 맛있다고 그래서 빨대가 필요없다고 그랬다며
그래도 빨대는 갖고왔으니 편한데로 마시래요 ㅋ

티라미수크로디 를 혼자다 먹고나니
빨리가자고 하네요
짝꿍이 배가 고프데요 ㅎ

점심에 연서는 비빔국수 짝궁은 야채죽을 먹었거든요..
허기질만도 하지....
여기까지 데려와 줬으니 말 잘들어야해요

카페한바퀴둘러보고 카페들어온지 30분만에 나갑니다

 

벽에 걸려있는 작품
작품속에 살아있는 다육이예요
신기방기
해바라기속씨가 다육이예요

 

요기는 신발벗고 들어가는 공간이예요

급 카페 한바퀴 둘러보고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이상 경기도 광주 대형베이커리 로스팅카페 오란운트 방문을 마칩니다..ㅎ

오란운트
원두를 직접수입 로스팅카페
여러종류의  원두를 특징별로 향미까지 표현하고
원두도 선택할수있고
베이커리종류도 다양
주차가능
매장 넓고 쾌적 포토존도 다양
재방문하고 싶은카페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