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남산업단지 로스팅전문 비건카페비비 커피도 비건빵도 넘넘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모처럼만의 휴식
평일날 혼자쉬니 또 할일이 마땅히 없네욤..
오전에 집안일하고 뒹글뒹글하다가 바깥날씨가 너무좋아 나가봅니다.

집에서 커피 자주 내려마시는데 마침 사다놓은 원두가 떨어져서
카페인 수혈도 할겸 자주가는 단골집으로 원두사러 나갑니다.

로스팅전문 비건카페비비 스페셜티를 옆지기님도 좋아해서 구매하러 고고~~


가페비비는 여전히 손님들로 북적북적이네욤..
아무래도 친절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인듯해요..
스콘예약하고 찾아가시는분들도 많았어요...
연서도 카페비비 쪽파스콘 넘넘 좋아해요~

저번에 왔을땐 요 이쁜인형들이 없었는데
한쌍의 인형덕에 카페분위기가 더 좋아진듯.. ㅎ

커피 가격이 역쉬나 무지 착하네요..
물가도 오르고 인건비도 오르고 안오른게 없는뎅...
카페비비 비건스콘값은 작년에 왔을때보다 몇백원 올랐지만
커피값은 그대로 착해요..

커피 원두도 맛별로 분쇄를 따로 하고 있네요...

카페에서 마시고 갈 라떼랑 간식 오란다
그리고 포장해 갈 홍국쌀빵과 쪽파스콘 주문했어요
쪽파스콘 만들어놓은거 오전에 다 나갔다고..
사장님이 조금만 기다려달래요..금방 만들어 주시겠다고 하네요...ㅎㅎ
오란다는 많이달지도않고 고소함그대로...
감태오란다는 감태향이 넘 좋았어요..
이비싼 감태가 오란다랑 만났는뎅 가격은 900원 넘 착해요..
비건홍국쌀빵은 안에 콩이 옴총 많이 촘촘히 들어있어요...
쌀빵이라 그런가 식감이 쫄깃쫄깃 떡 과 빵의 중간정도...
홍국쌀빵안에 촘촘히박힌 여러종류의 콩이 단맛을 담당해줘서 넘 맛있는거 있죠....ㅇ
비건빵이 이렇게 맛있다구~~~~~~~~~~?!!!!

파운드를 종류별로 담아놨어요..
예뻐서 물어보니 맛보기래요..
맛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을 위해 먹어보고 구매하라고 해놓은 아이디어...
카페비비 사장님 아이디어 뱅크네요..ㅎㅎ

로스팅된 원두 그리고 드립백 기프트셋트
커피좋아하시는분들한테 선물용으로 좋을꺼 같네요..

기본 테이크아웃컵에 +500원하면 캔으로도 포장 가능하다고해요...
단체 주문할때 응원문구 적어서 주문하면 좋을꺼 같은 캔이네욤...

연서도 란딩나갈때 단체 주문했던적 있어요..
그때 캔하나로 인기캡짱 이었잔아요..ㅎㅎ

이집의 인기메뉴 가성비 좋은 샐러드랩
전에 왔을때 너모 맛있고 영양만점에 다이어트식으로도 좋을꺼 같아서 구매하려고했는데 품절이예요..아쉽아쉽

원가가 너무 오르다 보니 유기농티 가격 3월1일부터 오른다고 되어있네요..
그래도 다른곳보다는 착한가격...

전기장판이 깔려있어요..
테이크아웃 대기 손님들을 위한배려..
이런세심함까지..
사장님 칭찬해요~~

커피 로스팅하는 로스팅실
아무래도 직접로스팅하고 내려서 테스팅해보고 그러다 보니
커피값도 다른곳보다 착하고 여러가지 맛을 즐길수 있는것 같았어요..

여러가지 맛의 비건 크레놀라 우유와함께 식사대용으로 또는 간식으로 딱인듯해요...

페도라방식의 드립백
융드립모양의 필터가 원두를 골고루 적셔주고 커피가 한곳으로 집중적으로 투과되어 균형잡히고 더 맛있는 커피를 추출합니다.

오란다(감태.고소한견과) 900원
비건 홍국쌀빵 2,800원


완전가격착한 오란다
#감태오란다 감태향이 솔솔,고소한견과오란다 고소함그대로~
#비건홍국쌀빵 역쉬 가격이 넘 착하네요..

따끈따끈 #촉파스콘이 나왔어요...
식어야 포장할수 있다고 해서
식을동안 하나 맛봤어요..
따뜻한스콘 보기만할수있나요..ㅎㅎ

쪽파스콘이랑 맛보기 파운드
쑥무화과맛,얼그레이맛,오렌지유자맛
파운드에 알알이 박혀있는 슈퍼푸드 치아씨드
커피랑 넘 잘어울리는 간식들...

맛있는 간식 한아름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

에디오피아 스페셜티 원두 100g 7,500원
풀하우스원두 200g 10,000원

핸드드립용 스페셜티 원두랑,라떼용원두 구입했어요
원두도 가격참 착하죠~~~?
홈카페용 원두필요하신분 주문하세요~~ ㅎㅎ

잠깐기다리라고 하시더니
향이좋은 갓볶은 커피로 핸드드립해주셨어요..

오래기다렸다고 드립한커피 테이크아웃해주셨어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래서 단골이 좋은거 같아요...

비건카페비비

좋은원두 직접로스팅해서 착한가격에 마실수있는곳
비건홍국쌀빵 과 스콘, 파운드 까지 디저트 하나하나 정성가득 건강한맛과 착한가격
베이커리,음료 직접만들어 인심까지 풍부한 동네카페
연서는 홈카페용원두 여기서 구입해서 마셔요..
건물내 주차가능~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