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화성리베라cc 라운딩후 관악정에서 먹은 한우등심불고기 굿

728x90
반응형


비오고난뒤 개인 하늘
새벽부터 매미는 가는 여름이 아쉬운지 쉬지않고 노래를 하는날
연서는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입니다.

화성 리베라cc 라운딩
이더운날 강행군이죠 ...

앞팀이 살짝 밀려서 대기해야하는시간에 

언니랑 우산템으로 사진찍기...ㅎㅎ


리베라cc는 명문골프장답게 잔디관리도 잘되어있고
매니저님 왕친절
그래서 날은 더웠지만 즐겁게 라운딩 마칠수 있었어요

9홀 끝나고 그늘집에서 마시는 맥주한잔은 완전꿀맛

리베라CC 회원제 골프장이라 18홀돌고 카트비,그늘집비용 다 정산했어도

가격 완전착해

좋은분들 덕분에  좋은골프장에서 라운딩할수 있었네요..

이런곳이라면 자주오고 싶다~~~

18홀 라운딩후 찾아간 관악정


관악정
영업시간 11:30~21:30
주차장 유

관악정은 리베라cc 클럽하우스 체리동 로비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같이간 언니가 집에서 40분거리임에도 일부러도 찾아와서 먹었다고 해서
믿고 가봅니다

 

한우등심불고기 1인 28,000원×4인분

라운딩후라 배도 고프고 많이 먹을꺼 같아서 4인분 꽉차게 시켰어요

그리고 나오는 밑반찬
새우장이랑 가지요리가  맛있어서 리필했어요

밥도 꼭꼭 눌러담았나봐요
밥도 찰지고 일단 밥 냄새가 너무 좋았다는~~~

양도 많아요

한우등심불고기랑 같이 먹으라고 주는 양배추채

아삭아삭 양배추만 먹어도 맛있잔아요...

고기 익기전에 일단 잔치기한번 해주고요

에어콘 아래라 가스불이 쎄지 않아서 익혀서 달라고 부탁했어요

메뉴판도 둘러봐요

고기굽는분들

그리고 능이갈비탕 많이 드시고 계시네요

한우불고기가 맛있게 요리되어서 나왔어요

빨리 먹고 싶당  ㅎ

 

맛있게 끓고있는 한우등심불고기

 

언니가 예쁘게 그릇에 담아서 소분해 줍니다.

연서는 먹는거만 잘해요

밥위에 올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어 

한우라 그런지 질기지도 않고 고기가 부들부들 남은 밥 한톨까지 불고기랑 비벼서 먹어줍니다.
세상 행복해 🥰 

 

후식냉면(비빔,물)
5,000원

밥 한공기 뚝딱하고
후식냉면도 시켰어요
여름인데 당연 냉면 먹어줘야하잔아요

 

냉면 맛있게 비벼서
남은 한우등심불고기 넣고 같이 돌돌돌~~
고기랑 싸먹는 냉면은 말해모해~~

더운날이지만
운동하고 땀흘리고
맛있는 고기도 먹고
여름은 이렇게 보내는거죠~~~


관악정
한우라 그런지 전체적으로 가격은 비싸지만
비싼만큼 맛도 있고
매니저님들 친절도 굿
점심에 능이갈비탕 드시는분들 많은거보니
능이갈비탕 맛집인가봄

리베라 cc 또오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