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경기광주 중대물빛공원 봄맞이 산책

728x90
반응형

날씨가  꾸물꾸물한것이 하늘에서 뭔가 내릴꺼 같은 날씨네욤
그래도 기온은 많이 올라서 춥지는 않아요.
대전에 있는 친구가 생각나서  간만에  전화하니  대전은 비가내린다고 하네욤

여기도 금방 뭔가 쏟아질꺼 같아서
오늘은 남한산성 대신 중대물빛공원으로 산책을 가봅니다.

 

중대물빛공원

경기 광주시 중대동 92

place.map.kakao.com

 

차로 10분정도 오니 도착한곳이예요
중대물빚공원

중대물빛공원관리사무소네요

중대물빛공원 종합안내도

아이들 놀이기구도 있구욤
미끄럼틀 타고있는 아이도 있었어요

이 예쁜 풍차건물은 화장실이예요
화장실 예쁘죠~~??

수질오염 예방하는방법
공원이용수칙 금지행위안내 등등
꼼꼼히 읽어봅니다.

곳곳에 애완견 동반 에티켓에 대한 설명 및
반려동물 배변봉투함이 준비되어 있어서 반려동물들이랑 산책나와도 좋겠어요

물빛순환시스템을 상징하는 조형물

생명의근원은 물이죠!!
물을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자구욤..

금연공원 안내문
공원내에선 금연 입니다 🙃

노란 산수유꽃이 피었어요

매화꽃도 피웠어요
매화 맞죠~~??

호수를 따라 걸어보아요

다리를 건너 쭉 한바퀴돌꺼예요

중간중간에 휴식할수있는 벤치도 준비되어 있구욤

운동기구도 있어요

탁트인호수 한적하니 좋네요

다리난간 사이사이에 빛나는 문구들이 있네요
님들은 어떤문구가 젤 맘에 와닿나요~~??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생각나는 문구가 다르겠죠!!!

꽃길만 걷게해줄께~
포토존인데 혼자와서 찍어줄사람이 없네요

 

바람소리와 돌아가는 바람개비... 포토존 잠깐 보고가실까요~? 

까치집인가봐요
높은 나무위에 튼튼하게도 지어놨어요

계단길을  따라올라가  보아요~~
계속 따라오세요~~
follow me~

짠!!!
정자가 나오네요
전망대인거 같아요

이쪽도 산유꽃이 활짝피었네요

데크길과 호수 ,수양버들나무  참 조화롭네요

수양버들나무가 초록물을 드리우고 있어요
이나무들은 왜 호수쪽으로 기울어 있을까요~~???
바람때문일까요~~??
아님 햇살때문일까요~~??
것도 아님 물속이 궁금해서일까요~~??
물속에 고기들과 대화를 나누나 ...ㅎ
혼자 이런저런 생각과 상상을 하면서 둘레길 한바퀴 다 돌았어요

색연필로 벤치를 만들어 놓았네요
무엇으로 보이시나요~~??

미세먼지 신호등도 있어요
오늘 미세먼지는 보통이예욤

음수대예욤
현재 물은 나오지 않네요
코로나 때문에 물도 잠가놓았나봐요

스마트도서관도 있어요
연서는 이용해보지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아마 광주시 도서관 회원증이 있어야 이용가능한거 같아요

중대물빛공원 2시간 무료 주차가능해요

아이들과 가족과
반려동물과 산책하기 좋아요
무료주차 2시간 가능하고 화장실 깨끗하고
물빚공원 한바퀴도는데 느린걸음으로  30분정도 소요되요
주변에 맛집과 카페도 많이 있어요
가볍게 산책하기  딱 좋아요~

산책후엔 집에와서 수분보충해줍니다.
옆에잔은 소주잔 아니구요
에스프레소잔이예요
손가락하트또한 저 아니구욤
갑자기 사진찍는데 손가락하트 하는 이사람 어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