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팔당 물안개공원 산책

728x90
반응형

금요일 오후
따땃한 봄날씨를 만끽하고자 팔당호수변으로 드라이브를 떠나보아요~~
경기도광주 퇴촌길에서 붕어찜촌을 지나 호수변따라 가다보니 팔당물안개공원간판이 보여서 차를 주차하고 들어가보았어요

저랑같이 산책하실래요~?

https://place.map.kakao.com/21960754?service=search_pc

 

팔당물안개공원

경기 광주시 남종면 귀여리

place.map.kakao.com

팔당 물안개공원 간판

유아숲체험원이 있네요.
아이들 데리고오면 좋을것 같아요~

유아숲체험원 자세하게 설명도 되어있어서 아이들이랑 오면 좋을것같아욤

야외학습원

출렁다리&통나무기둥

 

냉이도 올라왔네욤

튜율립이 심어져 있어요
한달뒤쯤이면 꽃을 피우겠죠~~??

사람이 없어서 오늘 공원을 통차지했네요..

 

 

 

 

팔당물안개공원 어떠셨나요~?

연서는 오늘 간만에 마스크 벗고 조용하게 산책하고 왔어요.

미세먼지로 하늘이좀 뿌했지만 햇살이 따뜻해서 가벼운옷차림으로 편하게 산책하다 올수있었어요.

 

아이들 데리고 아이들 붕붕차 싣고와서 태워줌 좋을것 같았어요..

공원도 넓어서 한바퀴돌고나면 운동도 될거 같아요..ㅎ

봄되면 잔디도 푸릇해지고 곳곳에 꽃도피면 다시와봐야겠어요

 

금요일 오후 팔당물안개공원에서 봄맞이 잘하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