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둔산동 스테이크맛집 와인바 셀라비

728x90
반응형

6월27일 대부자 5기 현장답사후
대전에서 원우님들과 회식을 했어요
10여명의 원우님들이 함께 방문한곳은
둔산동에 위치한 와인바 셀라비였어요
연서는 이곳 여러번 왔던곳이라 맛은 보장한답니다 .

셀라비
영업시간11:00~22:30

특별한날 기념일에 가기좋은 가성비 맛집
둔산동 와인바 셀라비
같이 보실까요~~??

셀라비는 대전시청앞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요
지하철타고와서 시청역8번출구 에서50m 걸어오면 매트로빌딩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자차이용시 건물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요

런치메뉴에 코스랑 단품요리도 있구요
가격도 아주 괜춘 칭찬해요~

메뉴판 잠깐 보고가실께요~~

식사와 안주류 메뉴

와인과 주류메뉴까지...

메뉴도 다양하네요

셀라비 내부 홀도 잠깐 보실께요

와인도 인테리어처럼 진열되어 있어요
이른시간임에도 홀에는 손님들이 계시네요..

와인바답게 많은 종류별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와인이 많으니 연서꺼는 아니지만 왠지 풍성해지는 너낌~~

셀라비는 건물3층에 자리잡고 있다보니 홀에 창가 자리도 좋고
내실도 좋고
연서네처럼 단체는 단체룸석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해가지고 어둠이 깔리고 홀이 잠깐 비어서 후다닥 홀 사진 투척~

성질급한 우리 원우님들 와인잔에 와인 채워넣습니다~
와인바에 왔으니 시작은 가볍게 와인으로~

샐러드도 나왔구욤

기본반찬으로 김치를 주시네욤
ㅎㅏㅎㅏ~~

안주돈가스 25.000원


수제돈가스를 먹기좋게썰어서 감자튀김과 샐러드 같이 올려주셨어요
안주로도 식사로도 먹기 딱이예욤

새우날치알파스타 22,000원


새우와 톡톡튀는 날치알이 함께어우러져 독특한식감과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내어주네요

넘모 맛있게 먹었자나요
맛있으니깐 노래가절로

셀라셀라 셀라비~~~ㅋㅋ
이무슨 다들 맛있다며 엄지척 하니
사장님께서 와인을 서비스로 주셨고욤



눈웃음이 예쁜 원우님
눈웃음이 너모 예뻐서 노출하려다
최대한 지켜드렸습니다. ㅍㅎㅎ~

찹스테이크 42,000원


안주가 계속들어오고 있네욤
소고기를 한입크기로 썰어 버섯, 파프리카와 볶아서 샐러드를 곁들인 메뉴예요


요즘 초딩들이 하는 V라며
새로운건 다 따라하는 어른이들
이거이 뭐라고
까르르~
까르르~


안주가 좋고 옆사람이 좋고 앞에앉은 원우님도 좋고
부어라 마셔라
술이 술술입니다

여기서 끝난줄 알았는데
마무리 리조또 나왔습니다

비프스테이크라이스 25,000원


꼬들꼬들 코팅된 밥알위에 야채들이 어우려져 잘 볶아진 볶음밥 그위에 스테이크까지 넘나 조화롭고 맛있었자나요
싸오고 싶었는데 참았다는~
뭘먹어도 한국인은 마지막엔 밥이죠~~

ㅋ ㅑ~~
어제의 흔적들
안주발 연서

많다 많어
이많은술 누가다 마셨을까요~~??
연서는 아니라는거
잇님들 믿어지세요
주당연서는 어제 술 안마셨어요~~~ㅎ

나올때보니 한쪽벽면을 가득채운 와인코크

그리고 와인창고
어마어마합니다.
주문한 와인이 들어올때마다 산지며 맛까지 잊지않고 설명해주시는 이곳 사장님
정말 대단하신듯요~

이렇게 6월27일 대부자5기 현장학습을 무사히 마치고
연서는 집으로 안전하게 복귀했답니다.

대부자5기 장다희 부회장님 좋은자리 마련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연서는 행복했어요....
셀라비 사장님 와인3명 참조 감사드립니다.
더더욱 번창하시고 좋은일 많이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