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위례 옛날떡볶이 맛집 우리할매떡볶이에서 간식타임

728x90
반응형

오늘 연서는 양재 at센터제1전시장  귀농귀촌 박람회 다녀왔어요
몇바퀴 돌면서 상담도 하고 구경도 하다보니 배가 고파서 동생 선화랑 같이 위례서 간식을 먹으려 걷다가 테라스 자리가 예뻐서 위례중앙푸르지오2단지 상가내에 있는  우리할매떡볶이 가게에 김.떡.순  먹으러 갔어요

우리할매떡볶이 위례점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4:00~15:30
주차 위례중앙푸르지오2단지 지하주차장 2시간무료

 

입구자리가 예뻐서 요기앉았어요

바람도 선선해서 앉아있으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입구 거치대에서 메뉴 파악하고 들어갔구요

키오스크로 가래떡세트 주문했어요

기본메뉴외에 추가 곁들여 먹는 메뉴도 맛이있는듯했어요..

옛날생각하며 추억의떡볶이 나오길 기다렸죠

포장고객에게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가래떡세트 13,500원


가래떡,오뎅.김말이.만두튀김.순대.간까지 다 있어요
순대는 선택가능해요
순대만할지.간도 섞을지.내장을 할지
취향껏 고르시면되요
연서네는 순대와간으로 선택했어요

가래떡은 살떡이고 계란도 하나 들어있어요

순대와간세트 소금은 따로 나와요

튀김이예요
연서는 옛날옛적 학창시절에 오뎅튀김을 많이 먹었는데
그때 그 추억의 오뎅이 있었어요

그때 그시절의 맛은 아니지만 나름 튀겨놓으시 맛있네요

오뎅은 탱탱불은 오뎅을 좋아해서 다시 끓여달라고 요청했어요
오뎅국물이 맛있자나욤

김.떡.순 언제먹어도 맛있는 분식이죠 ~~

 

동생 선화가 떡이랑 튀김 먹기좋게 잘라놨어요
연서는 김말이 떡볶이 양념에 콕 찍어먹어요
갑자기  선화가 막걸리가 먹고싶데요 ㅎ

떡볶이 양념이 막걸이를 부르는맛인가봐요
맥주도 아니고 웬 막걸리했네요 ㅎ

 

연서와 선화는 간식으로 배부르게 저녁해결했는뎅..

선화는 집에가서 가족들 저녁해줄 걱정하네요..

오늘 저녁메뉴는 뭘해줘야 할까요~~?

둘이 맛있게 먹고박람회도 다녀오고 나름 알찬하루 보냈네욤
일주일이 참 빠른거같아요
벌써금욜
낼부턴 주말이네요
해피하고 즐건 주말들보내시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