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심당 케익부띠끄 본점에서 성심당 케익 둘러보기

728x90
반응형

6월4일 토요일 오전에 성심당 케익부띠끄 다녀왔어요
연서는 가끔 성심당 케익하나 사서 혼자 숟가락으로 다 퍼먹곤해요  
그만큼 성심당케익은 많이 달지도 않아서 질리지도 않게 먹을수 있어요

성심당 케익부띠끄 간판이예요...

도로변에 있어서 잠깐 정차하고 막 뛰어 들어갔어요..

엄마 생신을 맞아 맛있는 케익이 먹고싶어서 성심당으로 왔어요
성심당은 여전히 이른시간임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네요

사람들 틈새를 비집고 들어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예쁜케익들이 나데려가요
하고 기다리는듯요

케익 종류도 엄청 많죠?

잇님들은 어떻케익 선호하시나요

과일이 한가득 과일 타르트

생크림케잌등 다양하게 있어요

사랑합니다 문구와함께 카네이션이 꽂혀있어서 그런지
잠깐  시간이지만 젤 많이 사가는듯 했어요.

연서네는 어떤케잌을 샀을까요~~~??  ㅎ

스콘이랑 호두볼 깨빌라도 있고요

마들렌이랑 휘낭시에도 구경하고요

파운드케잌도 둘러봤어요

 

 

더블하트쿠키랑 깨빌라 바삭바삭 고소할것 같아서
애들도 데려가여

마카롱도 냉장음료들도 둘러봤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예쁜컵케익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다 맛있어 보여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참아야 겠죠////

케잌과 잘어울릴듯한 파스쿠아 6종 와인도 진열되어 있어요
케잌과 같이 마심 케미가 좋을듯해요

 

순수롤 시리즈도 박스별로 담아져 있어서 취향것 들고오면 되는듯해요

케잌구경하고 연서도 양손 무겁게 들고 집으로 가요

나오기전에 아쉬워서 동영상 찍었어요

성심당 컵케익 동영상 한번 보세요~

 

딸기파티타르트 3호 39,000원


연서가 사온 케잌이예요
성심당 진열되어 있는 케잌중에 젤 큰거로 사왔어요

이케잌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괜찬은케잌

그렇게 고기랑 밥이랑 해서 많이 먹었는데도
케잌 순삭했어요

예뻐서 싸이드로 몇개더 사와 봤어요
노오란 병아리 망고 완전굿이예요

맛도 완전 괜찬았어요
병아리 망고 인기 짱이었어요
연서도 살짝 맛만 봤는데 또 먹고싶은 맛
또 사러가야겠어요

엄마 생신을 맞아 오랫만에 가족들이 다 모일수 있어서
참 좋으네요
이런시간이 자주있음 좋겠는데
아이들이 크고 다들 바쁘니 시간들 내서 모이기가 쉽지 않은것 같아요
동생들아 자주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