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연탄구이 정육식당 대성푸줏간

728x90
반응형

라떼는말이야~~
옛날갬성자극하는 한우집
매주 목요일은 소잡는날~
정육식당임에도 상차림비 따로 안받는식당 대성푸줏간으로 한우먹으러가요~

대성푸줏간
오픈10:00~
단체석완비
주차는 식당뒤 골목
목요일 한우암소잡는 정육식당
상차림비 따로없음

 

식당내부가 완전 넓어요
단체손님 받을수있는 공간도 따로 있네요

연탄불갬성~

    한우특수모듬 646g  135,660원(100g당 단가 21,000원)

자리잡고 정육점에서 고기 들고오면되요
조금 늦게 갔더니 한우특수모듬으로 일행들이 먼저 시작했네요

두툼한 고기 자태좀보세요
깔도 이쁜게 육즙까지 꽉 찼습니다

다 차려진상
연서는 구워주는데로 먹기만 하면됩니다

고기한점 입에 넣고 반찬을 쓱 스캔해요
고기랑 같이 먹으라고준 무우짱아찌
그리고 직접담근 새콤한 신김치
신김치맛집이네요
저 신김치 진짜 맛있었는데...쩝

그리고 빠져서는 안되는 마늘과 청양고추

고춧가루랑 식초만으로 무친 파무침...

깻잎에 고기랑 파무침얹어서 돌돌말아 싸먹음
을매나 맛있게요~~

 

고기도 잘구워졌으니
이타이밍에  소주한잔해줘야겠죠~~
ㅋ ㅑ~~
술이술술~~
카메라 들이대니 잔망스런 손장난
귀욥네 ㅡㅋ

연탄불이라 급하게 굽지않아요
소고기는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요

 

사장님 가위좀 바꿔주세요~
가위가 안들어요...ㅎㅎ
성격급해서 안익은 고기를 잘라서 그런지 고기가 잘 안짤려요...

반찬은 셀프가 아니예요
얼마든지 달라고하면 가져다 준데요
연서는 신김치랑 마늘 미안할정도로 시켜먹었어요
오히려 셀프가 좋은뎅 ....
식당은 손님에대한 배려라고 생각하고 가져다 주네요

고기말고도 다른식사메뉴도 있어요
점심특선도 있으니 점심에는 고기아닌 메뉴로
즐길수있어요

먼저 가져온 한우특수모듬 다먹고 고기 고르러가요~

삼겹살,목살도 있어요..

우린 그냥 먹던데로 소고기로 마무리해요~

한우갈비살324g 68,040(100g단가 21,000원)

진열되어 있는 고기 쭉 둘러보고
연서가 한우갈비살 324g 픽해서 옵니다.

이제 갈비살을 구워먹겠습니다.

그렇게 먹고도  더 먹겠다는 의지
너무 구우면 질기다며 핏기만 가시면 먹어줍니다
부드러운 갈비살에 육즙이 입안가득~~

고기만 먹어 느끼하다 싶을때쯤 깻잎에 싸먹음 또 깔끔합니다.

냉열무김치말이국수 5,000원

 

후식은 시원하게 열무국수  먹어줘야죠~~
고기는 고기고 탄수화물은 또 섭취해줘야하니깐~~

카메라만 들이대면 장난끼 넘치는 이사람 누가좀 말려줘요~~-ㅋ
덕분에 고기먹는 내내 즐거웠어요~

이렇게 거하게 대전에서 좋은분들과 한끼 식사를 마쳤네요

 

대전사는 지인들의 단골집 대성푸줏간

매주목요일 한우암소를 직접도축해서 가져오는만큼 고기도 신선하고 육즙도 가득하고

밑반찬 직접담근 신김치는 엄지척...

냉열무말이김치국수가 단맛이 강해서 살짝 아쉬웠지만 시원한맛에 한그릇 다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