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사천진해변 베이커리카페 카페 곳 메뉴 탐색하기

728x90
반응형

강원도 휴가중 정동진에서 숙박후 아침을 먹고
디저트를 마시러 사천진해변으로 이동해보아요
날이 맑음 좋을텐데 비가 내리네요
비가오면 비오는데로 분위기를 즐기면되는거죠~~
특별한 목적지가 있는게 아니니깐~~

카페곳
영업시간 09:00~21:00
주차장 유

카페곳은 1년전에도 왔던곳이예요
우연히 해안도로 드라이브하다 만난 곳

그때 이미지가 좋아서 
이번에도 다시 들려보았어요

국가공인 제과기능장이 만드는 베이커리카페 카페곳
카페곳에 베이커리구경한번 해볼까요~~???

예쁜빵들이 너모 많아요
각자 하나씩만 고르기로 했어요
작년에 왔을때 먹었던 자몽브리오가 맛있어서
이번엔 오렌지브리오를 집어들었어요
기본 연탄빵도 맛을 봐야겠죠~~

 

딸기브리오쉬랑 판나코타
집어들고 접시에 빵이 한가득
우리 지금 아침먹고온거 맞냐며 
뭐 디저트배는 다 따로 있는거니깐요~~

쭉~~
한바퀴둘러봅니다.

케잌도 다 맛있어 보이지만
참아야해요 ㅎ

정말 맛있는빵이 한가득이네요

빵덕후들 다 모여🗣

빵냉장고 문이 자동이예요

옆에 터치하면 열렸다 다시터치하면 닫쳐요
신박해라 ㅎ

주방안에서는 다들 분주히 바쁘네요

음료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담아온 빵은 음료나오면 같이 준다고 하네요

많이도 들고왔죠~

 

기다리다
다른테이블 음료들이 이쁘게 담겨있어서
찍어봤어요

빵도 맛있어보이고 음료도 다 예쁘네요

이것도 물론 우리꺼 아니예요 ㅎ

창문사이로 보이는 바다

여전히 내리고 있는 비
그리고 입구 꽃화분

다른손님의 빵이 맛있어 보여서 연서도 청사과 하나 갖고왔어요

청사과,레몬 어쩜이리 색감도 이쁠까요...

2층에 대기하고 있다가 창가에 자리가 나서 언능 앉았어요 ㅎ

 

아메리카노 디카페인(핫) 6,500원
아메리카노 케냐(핫) 6,500원
아메리카노에디오피아(아이스)6,500원
자몽에이드 6,500원


원두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있어서 좋고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매장컵에 담아줘서 좋았어요

다른베이커리카페들보면 주말 사람이 많을땐
일회용잔에 주는곳이 많은데..
지구를 생각하는카페 곳

연서가 센스있게 짝꿍한테 줬어요
내마음이야
내사과를 받아줘~~

사실 전날 살짝 다투고 냉전중이었거든요..

꼭 어디가면 싸우는사람~ 연서만 그런가요...ㅋㅋ

그리고 짠하기~~ㅎ

청사과 들고오기를 정말잘한듯요

 

 

연탄빵 7,500원
딸기브리오쉬 5,800원
판나코타 4,500원
오렌지브리오 6,000원
청사과 5,800원

이렇게 먹으니 밥값보다 더 나오네요

어떻게 놓고 찍어도 예쁜 색감과 비주얼~

눈으로 먼저먹고
사진에 담고
그다음 입으로 즐겨요~

오렌지꽃도 피고 청사과가 너모 예뻐요

 

본격먹방 시작해볼께요~
연탄빵에 크림이 장난 아니예요
크림이  너므 많이들어있어서 살짝 느끼했어요

 

 

연탄빵 절단식~~

그럴땐 음료 마셔줘야죠~~

 

연탄빵안에 생크림좀 보세요~

 

 

청사과도 잘라볼께요~

 

청사과도 많이 달지않고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청사과랑 오렌지브리오예요
역쉬 연서입맛엔 오렌지브리오가 상큼하니
젤  좋았어요

3층 루프탑에 올라가 보았어요
우천관계로 루프탑 이용이 불가능하네요
아쉽아쉽
천국의계단 인증은 이번에도 패스네요 ㅜ

창문안쪽으로 바라다보이는 3층 루프탑뷰는 탁트여 좋은데 비때문에 들어가지 못하고 넘넘 아쉽네요

3층계단에서 보이는 창문뷰예요

연탄빵에 생크림좀보세요
생크림이 너무많아 느끼해서 생크림 덜어냈어요

남은빵은 이곳에서 포장하면되요

카페곳
멀리 루프탑위에  보이는 천국의계단

디저트까지 해결했으니
이제 영덕으로 대게 먹으러가요~~


강릉 사천진해변 베이커리카페 곳
국가공인제과기능장이 만드는베이커리 카페
빵덕후들이라면 그냥지나칠수없는곳
뷰맛집 .베이커리맛집.
커피원두 선택할수 있어서 더 좋은곳

연탄빵 크림이 너무많아서 살짝 느끼한거 빼구는 다 좋았다는요..
강릉여행계획있으시다면 꼭 들려보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