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고복저수지 뷰 맛집 에브리선데이커피

728x90
반응형

세종시 고복저수지근처 산장가든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베이커리카페 뷰맛집이 있다며 디저트먹으러 가야한다네요
연서는 땡큐죠~~~

에브리선데이커피
영업시간 10:00~23:00
로스팅전문,루프탑카페

점심먹고 바로 갔는데 벌써 쿠키는 많이 빠졌더라고요

마카다미아 4,500원

 

무화과크림치즈 4,000원

 

다크초코넛 3,500원

 

더티카카오 3,500원

 

마블피넛버터 3,500원

 

말차티라미슈 6,000원

 

Noah 오렌지쥬스
Noah 핑크자몽쥬스
5,000원

메뉴판이예요 참고하세요~
아메리카노 2잔
밀크카라멜 커피 1잔
스파클링베리베리 1잔
스파클링 레몬 1잔
딸기쥬스1잔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료 나오기전에 카페 외부 한번 둘러 볼께요...
고복저수지가 바로 앞에 있어요..

저수지뷰가 환상이예요...
날씨가 좋으니 나무그늘아래에서 멍때리기 딱좋아요..

옥상에 루프탑도 있고 주변에 싱그런 나무가 많아서 푸른잎을 보니 맘이 참 편안해 지는듯해요...

나무가지 아래 조명도 넘 이쁘네요...

조기 닫혀있는곳에는 누가 있을까요~~~~~~~`? ㅎㅎ

고복저수지가 잔잔하네요...

카페 외관도 이쁘고 꼭 외국 어딘가에 와있는듯한 느낌이지 않나요....??

날씨가 좋으니 실내는 텅텅 비었네요...비오는날에는 실내도 괜찬을듯해요...

케비넷같이 생긴 여기는 어딜까요~~~~~~~~~~~~~?ㅎㅎ
감 잡았나요...여기는 바로 여자 화장실이예요..ㅎㅎ

1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요기서 빵이랑 음료 주문해요...


푸르른 나무만 봐도 너무 좋지 않나요..
초록이 주는 선물이예요..

주문한 음료랑 디저트가 나왔어요...
말차 티라미슈케잌 완전 부드러워요
달지 않아서 넘 좋아요..
무화과크림치즈쿠키 마카다미아쿠키 다 괜찬았어요..
맛도 뷰도 또 오고싶은곳이었어요..

좌석도 참 다양하죠?

공간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와도 좋을꺼 같아요..
사람이 많아도 나만의 공간 차지하고 있으면 좋잔아요...
다른사람 방해받지않고 대화하기도 좋을꺼 같아요..

고복저수지가 푸른하늘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아카시아향이 코끝을 간지럽혀요..

연서가 젤 좋아하는 향기..

아카시아향이 오래 지속되면 좋겠어요..

봄아 가지마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