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팀버튼 특별전시회 관람후기

728x90
반응형


6월달 여주아울렛 쇼핑카니발축제에 갔다가 받아왔던 팀버튼 특별전시회티켓 2장
만료일 7월 31일
그동안 잊고 있다 갑자기 생각이나서
큰딸 사랑이랑 다녀왔어요


팀버튼 특별전
전시기간 : 2022.04.30~2022.09.12
전시장소 :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휴관일없음 공휴일정상운영)
전시시간 : 10:00~20:00(매표및입장마감19시)
입장권 성인20,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

판타지영화의 세계적인 거창 팀버튼감독이
한국에왔어요
가위손,배트맨,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찰리와초콜릿공장,크리스마스악몽,혹성탈출,유령신부등
판타지영화의거장 공포스럽고 해괴한 케릭터
그러면서 짠하고 독특한케릭터가 많은 사회를 풍자한듯한 케릭터들  그 주인공인 팀버튼감독 작품이

우리나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배움터 지하2층에 전시되고 있었어요

입구에서 사진도  찍어주고요

매표소에서
아울렛에서온 문자보여주면 티켓으로 교환해줘요
무료티켓이라 주차비 할인은 안된다네욤

들어가는 입구예요
안에서는 사진촬영 안된다고해요

팀버튼감독의 어린시절 습작.대학교때 스케치노트
넵킨에 그린 스케치등 다양한
작품과정과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팀버튼 감독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는게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관람객이 많았다는거

정말 소름돋는  작품도 있었고
감동적인 작품도 있었고
유익한 전시관람이었어요

무엇보다
큰딸 사랑이가 아는작품이 많다며 좋아했어요

전시회 관람끝나고 나오면 따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눈에 못박힌소년 & 독극물 소년 & 눈이 많은소녀

팀버튼 감독의 다양한 작품속 캐릭터들

전시 끝나기전에 관심있는분들 꼭 다녀가세요

유익한 시간이 될꺼예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기고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팀버튼 신작 <웬즈데이> 곧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된다고 하네요

전시회 다녀오고나면 팀버튼작품 대할때 뭔가 특별하지 않을까 생각해요(연서생각)


팀버튼 특별전
9월12일까지 전시한다고하니
팀버튼 팬분들 꼭 다녀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