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비오는날 임실치즈테마파크 나들이

728x90
반응형

휴기기간중
강원도 여행을 다녀와서 대전집에서 쉬고 있는데
종일 비가 내렸던 날이 었어요
휴가기간인데 비온다고 집에만 있을수는 없잔아요
그래서 나서봅니다
군산선유도,담양죽녹원,산청수선사등
몇군데 후보지가 올라왔지만
가본곳말고 안가본곳으로 가보자하여
치즈덕후  우리는 임실치즈테마파크로 출발해봅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치즈의 맛과 멋이 깃든 체험교육의 장, 드넓은 초지, 유럽풍의 아름다운 경관을 무대로 펼쳐지는 문화관광의 장, 임실치즈관광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중심, 임실치즈테마파크입니다. 임실

www.cheesepark.kr

 

임실N치즈축제에 도착했습니다
여전히 비는 내리구요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이렇게 크고 놀거리 볼거리가 많은줄 몰랐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올라오는길 임실 치즈테마파크는 정말 생각보다 엄청난 싸이즈 였어요

 

임실치즈테마파크 아쿠아페스티벌축제
기간이였는데 비가오는 관계로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입구에서 입장권을 발권받아야 들어갈수 있네요
비가오는데도 몇몇아이들이 빗속에서 놀고 있어요

연서네는 배가 고파서 먼저 식당을 찾아  들어가 봅니다.

테마파크안에 건물도 예쁘고 공원도 넓고
비만 안왔어도 산책하기 넘 좋았을꺼 같아요

건물들이 동화나라에 놀러온 느낌이랄까요~~

식당에 들어왔어요
치즈테마파크답게 치즈요리들이 많네요

체험할수있는 체험관이랑 체험메뉴 양식메뉴 나눠져있네요
체험프로그램 참고하세요

 

셀프바에 김치랑 피클도 준비되어있고
휴게소처럼 수저세트는 소독기안에 들어있어요

비오는날이라 식당안에는 한산했어요

식당 뒤편이 체험관인듯해요

손씻으러 화장실갔다가 오는길에 찍어봤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치즈돈가스 11,000원

 

치즈스파게티 10,000원


사실 크림스파게티 주문을 했는데
치즈스파게티가 나왔어요

 

치즈볶음밥 10,000원

 

둘이서 메뉴3개
치즈스파게티랑 치즈돈가스는 연서꺼
2가지 다 먹고싶어서 다 주문했어요
먹을수 있겠냐는말에
다먹겠다고 주문했어요

치즈볶음밥은 짝꿍꺼~

느끼한거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배가 고팠는지
맛있게 잘 먹더라구욤

치즈돈가스
쭈욱 늘어나는 치즈
거기에 양배추 샐러드까지 얹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스파게티맛있게 돌돌돌~

그리고 치즈스파게티
2가지 메뉴다 맛있게 먹었어요
남기면 혼날꺼 같아서 다 먹었잔아요

빈접시 3개

돈가스에 밥있던거 조금남기고 정말 깔끔하게 클리어~~

든든하게 배도 채웠으니 나가 볼까요~~~

음수대까지
진짜 고속도로 휴게소 느낌이죠!!!

식당을 나오면 건물 2층에  지정환신부님이 사랑하셨던 카페 루체른이 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이랑
2층벽면에 지정환신부심과
임실치즈에 대한 인연과 역사가 정리되어 있네요

임실 치즈의 역사가 이렇게 오래됐는지 몰랐어요
정말 대단한 지정환신부님

 

메뉴 2가지 클리어한 연서는 너므 배가 불러서
디저트를 먹을수가 없었어요
이미 디저트배까지 차버렸지 뭐예요
카페 있는줄알아씀 메뉴 하나는 안먹는건데 ㅜ

뷰맛집,관광지안에 있는 카페치고는 가격도 착한듯해요..

예쁜 소품도 팔고있는 카페 루체른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짝궁이 뭘 집어들었는데 연서가 단호히 컷트했어요...

그래서 카페는 
구경만하고 나왔답니다.

대신 다음에 오면 더 많이 마실께요...

카페루체른에서 내려다본 임실치즈테마파크 는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어요

이곳 뷰 맛집이네요..

근교에 계시는 분들은 드라이브 삼아서 카페에 차만 마시러 와도 될듯해요..

카페에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내려다 보며서 다음에는  여유롭게와서 1박하면서 둘러보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비가 내리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나름 운치있네요...

문화관광해설사가 함께하는
지정환신부님과 함께한 임실치즈50년
카페 루체른 은 다음을 기약하며 내려와

건물 뒷편으로 돌아봅니다.

 

 

비내리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비소리한번 듣고 가세요~~

 

산책코스 체험코스도 다양한 임실치즈테마파크

짝궁이랑 둘이 우산쓰고
임실치즈테마파크 를 둘러보면서

이런곳에와서 아무생각없이  3일만 쉬다 가도 좋겠다는 대화를 나눴어요..

임실치즈테마파크는 건물들도 동화나라에 온듯 지어져있어요

치즈모형 정원 그리고 하트 바람개비

하트는 언제나 심쿵~

지정환홀을 돌아나갑니다

 

             임실치즈의대부_지정환신부님

동심으로 돌아가 비맞고 있는 지정환신부님 동상에 우산을 씌워주고 싶었어요 ㅎ

 

이렇게 임실치즈테마파크 에서 점심도 먹고
비는오지만 한바퀴돌아보고 나갑니다.

비오는 날이라 잔디가 더 푸른듯한 느낌

정원도 잘 가꾸어져 있어요

10월7일~10월10일까지
임실N치즈축제가 진행된다고 써있네요

그때 다시 오기로하고
치즈판매장에 들려 좋아하는 치즈 몇가지 사서
다시 집으로 돌아왔어요~


임실치즈테마파크

비오는날의 데이트
지정환신부님과 임실치즈의
인연과역사에 대해서도 알게되고
놀거리볼거리체험거리 먹거리까지 갖춘
임실치즈테마파크의 매력에 빠졌던날
임실N치즈축제에 다시 가기로하고 왔어요
아이들 치즈체험도 할수있는곳
동심으로 돌아갈수있는곳
임실치즈테마파크 나들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