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안면도 자연휴양림 산책 주차정보 및 입장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서가 왔어요~~

연서는 지난주 금요일에 
친한언니들과 보령 에스앤골프리조트 라운딩을 다녀왔어요..

라운딩후 에스앤골프리조트에서 1박을 하고 조식까지 먹었어요

조식후
보령해저터널로 향했지욤
보령해저터널은 그냥터널을 통과하는 느낌?
물속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않았어요

그냥해저 터널지나면서 우리나라 기술 대단하다 뭐 그런얘기정도 ㅎㅎ
해저터널 나와서 안면도 자연휴양림으로 고고

안면도자연휴양림
오픈시간 09:00~18:00
입장17시까지(하절기기준)
매달첫번째수요일정기휴무
주차료 승용차기준 3,000원
입장료 어른 1인 1,000원

안면도자연휴양림 으로 가는길에 바다가 이뻐서 달리는차에서 창문을열고 조수석에서 찍은 바닷가 사진이예요
하늘이랑 바다가 너~~므 이쁘지 않나요~~??

안면도자연휴양림 도착했어요

역쉬 숲에오니 공기부터 달라요~
달라 달라~~

스카이워크로 가볼께요

 

보라보라
라벤더가 맞나요
소나무숲아래 보라꽃이 예뻐서
저도 이쁜척 해봤답니다.

우리 다섯명단체샷도 찍어줘야잔아요
근데 다리만 ㅡㅋ

당신을 사랑합니다!!
부끄부끄~


올라가는 곳곳이 전부 포토존이예요
하하 호호~~
사진하나 찍는것만으로도  넘나 즐거워^^

나름 포즈도 취해보고요

중간중간 인증샷도 찍어주고요

소나무와 눈맞추기..ㅎ

소나무도 매달려 봅니다
사진을 옴총 많이 찍었네요

 

I ❤️YOU

 

이정표보고 바지락봉으로 올라가요~

바지락봉도착

좀더 올라가면 새조개봉이 나와요

새조개봉 지나면 바로 정상이예요

 

"이름을 알수없어 삼면으로 바다가 보인다는 지형적인 여건을 고려하여 삼해봉이라 불렀으나
태안 군지를 편찬하는 과정에서 고증을 통해 옛지명을 찾아 탕건봉이라 변경하게 되었다고 쓰여있네요"

 

정상인듯한데
92.7m
이정도면 올라올만하죠~~~?

 

정상에서 자연스럽게~~~
사진찍으라고 포즈 취한거 맞죠!!!  ㅎ

역쉬 자연스러운 몰카가 젤로 이쁜거 같아여~

정상포토존에서

이쁘다요
울 언니들~~
각자의 개성데로

정상에서 아래로 내려 찍은사진

좀더 우아하게~~

그리고 ...
연서 다리길이 무엇~~??
밤새 키가 컷나봐요

이러면
사진은 거짓말을 한다~~^^
가 됩니다.

 

안면도 자연휴양림정상에서 바라보는 삼면이 바다풍경 잠시 보고 가세요~ ↓↓↓

탕건봉 정상에서 내려다보이는 삼면이 바다 풍경

이제 조심조심 하산길~

 

산책잘하고 내려왔네요
수돗가에서 손도 씻고
정자앉아 잠깐쉬었다

아침먹고 산책했으니 다음은 뭐다~~

또 밥!!! 점심먹어야 겠죠!!!
다시 점심을 먹으러 예산 수덕사로 출발해요

안면도 자연휴양림 안에는 숲속의 집도 운영중인듯했어요..

여유롭게 와서 하루 쉬다가는것도 좋을듯해요..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뇽!!!!


안면도자연휴양림

놀며 떠들며 쉬엄쉬엄 사진찍고
정상에서  여유롭게 놀다내려왔어도
1시간20분정도 소요됐어요
아침먹고 숲속에서 힐링~
주차료및입장료는
출차전 무인정산기에서 정산하고 출차하면 되는 시스템
1주일에 한번이라도 숲속에서 힐링하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