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가오동 홍어삼합 맛집 서천앞바다

728x90
반응형

 

휴가기간동안 대전에 있으면서 집근처 맛집투어를 했어요
맛집투어기 때문에 음주도 해야해서 이동수단은 대중교통을 이용했답니다.

가오동 먹자골목을 돌던중 픽하고 들어간 서천앞바다

산지직송이라고 되어있어서 픽하게됐는뎅 얼마나 싱싱한생선들이 있는지 들어가볼께요

가게 내부가 밝고 깨끗해서 일단 맘에 들었구요

횟집인줄 알았는뎅 횟집은 아니고 홍어삼합,해물삼합을 하고 있는 식당이었어요

홀도 있지만 따로 단체손님 받을수 있는 룸도 있었어요
룸안엔 단체손님분들이 생일파티를 하고 계신데
칸막이가 있어서 시끄럽거나 방해받진 않았답니다.

홍어를 좋아하는 우리는 홍어삼합B코스로 주문했구요
지금은 계절상 굴 대신 꼬막이 나온다고 하네요


주문하고나면 기본 콩나물국이랑 번데기 그리고 생멸치가 나와요
생멸치는 등산가면 정상즈음에서 잔막걸리주문하면 주는 안주인데...

생멸치 방가방가~~


홍어삼합 B코스 메인이 나왔어요
완전푸짐하죠~~
홍어랑 수육 갑오징어 그리고 꼬막
메인 음식 나왔으니 한잔해야겠죠~~~



 

잔치기하고 본격적으로 먹방 시작해볼까요~~

콩나물국이 맛있게 끓고 있어요
콩나물국 국물이 시원하니 속을 따땃하게 해줍니다.
뜨거운거 먹으면서 시원하다고 하는나라

우리나라 대한민국 ㅎ
나이먹으니 그맛을 알수 있죠~~

푸짐한 홍어삼합
꼬막도 맛있었어요
야들야들 갑오징어
둘이 먹긴 많은양이지만 먹다보면 금새 없어져요

배추에 이것저것 올려서 한입가득
입안이 행복하답니다.

 

홍어 완삭한거 좋아하는 연서네지만
가오동 서천앞바다에서 홍어삼합 맛있게먹고 갑니다.

가오동 서천앞바다

해산물과 홍어좋아하는 연서네한테 탁인식당

수육 야들야들 맛있게 잘 삶겨졌고 갑오징어 꼬막도 싱싱하니 맛있음

홍어가 좀더 삭히면 더 좋았겠지만 그건 개인의 취향..

다시마,꼬시래기등 쌈싸먹을수 있는 야채도 맘에 드는 조합

재방문의향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