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세종시 고복저수지 근처 돼지갈비맛집 산장가든

728x90
반응형

2022년5월10일 화요일 날씨 스마일~

오늘 날씨가 너무좋았어요
친구들과 지인분들과 공주 프린세스 CC에서
너무잘 놀았어요

18홀 내내 웃고 떠들고 그냥막 신나서 뛰어다녔다지요
이미 스코어는 뒷전 그냥 간만에 만나서 즐거우면 됐지~

오늘 프린세스 잔디상태는 매우양호
페어도 넓고 그린위 잔디도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잘되어있는만큼 너~~~어무 어려웠다는거..ㅎㅎ

18홀 라운딩을 마치고
다른팀  지인분께서 부모님의 10년넘은 찐단골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을 먹으러 가요
고복저수지 근처 산장가든이예요

 

산장가든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단체석 ㅇ
주차장 ㅇ

 

 

고복저수지 근처 숲속에 이런 큰 식당이 있었네요

연서는 이쪽으로는 첨 와봤어요..

 

근처에는 과일밭들도 있고 나무도 많아서 숲속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푸르른 나무들이 눈마져도 즐겁게 해주는거 같아요..

25년넘게 단일메뉴인 양념돼지갈비만을 고집해온 세종시 맛집이라네요
식당내부도 엄청넓고 안쪽에 내실도 있었는데
늦은 점심시간임에도 사람이 무척 많았어요

평소 점심시간에 대기가 많은가봐요
대기할때  앉아있을수있는 좌석들이예요

늦은 점심시간에 도착한 우리는 다행히 대기없이 들어갈수 있었다네요..

방자유기에 담으니 음식도 고급져보이고 웬지 대접받는 느낌 넘 좋은거 같아요

원조 숯불갈비랑 매운숯불갈비 3인분씩 시키고
고기 싸먹기위해 물.비빔냉면 하나씩 시켰어요

갈비 식지 말라고 요기에 얹어놔주세요..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코다리 조림이랑 고기랑 같이 싸먹을수 있는 야채예요..

간이 쎄지 않고 슴슴하니깐 더 좋은거 같았어요..

샐러드예요

연근 샐러드 좋아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넘 좋아요

고기랑 곁들여 먹을수 있는 반찬들이 많이 나왔어요..

근데 접시는 큰데 양이 넘 작아서 양 작다했더니

셀프바가 있다고 하네요..

꼬시래기 무침도 상큼해서 좋아해요

밑반찬이 연서가 좋아하는 것들이예요..

매운숯불갈비 19,000원
원조숯불갈비 18,000원

많이 맵지는 않아서 적당히 맛있게 먹어요..

조미료맛이 베이지 않아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맛있게 먹으라고 누군가가 가위질을 ㅋㅋㅋ

저 갈비에 붙은살은 연서가 사수

연서가 다 뜯어 먹었어요...

 양념이 잘베여서 기름이 좔좔 맛있게쮸~~~~~~??

 

 

 

비빔냉면,물냉면 : 8,000원

잠깐 셀프바 갔다온사이 냉면을 누가 벌써 비벼 놨어요...

아~~놔~~  

사진 찍어야 하는데...ㅎㅎ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이제 맛있게 먹기만하면되요...

 

셀프바예요

셀프바에 갈때는 마스크 꼭 착용하고

먹을 만큼만 조금씩 가져다 먹어요..

블로그에 진심인 연서는 열심히 사진을 찍구요

냉면에 고기 싸서 먹어 줘야죠//// 캬 ~~ 맛있게따...

한입드실래유~~?

야채랑도 싸먹고 

계속 먹어줍니다.

쌈채소가 없는건 살짝 아쉽네요..

깻잎장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잠깐 해봅니다.

고기도 먹고 냉면도 먹었지만 

토종 한국인이니 쌀밥 먹어줘야죠...

공기밥 시키니 된장국을 같이 주시네요...

운동하고 와서 그런지 너무 잘먹은 연서예요..ㅎㅎ

ㅋ ㅑ~~~

우리 먹은 흔적들

너무 잘들먹어 이쁘다 이뻐~~

다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밥먹었으니 또 디저트 먹으러 가줘야죠~~

맛있는거 사주는사람 쵝오 

오늘도 한끼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