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예산 덕산면 수덕사 맛집 대흥식당

728x90
반응형


주말에 친한 언니들하고 1박2일 보령으로 라운딩 다녀왔어요
대전으로 오는길에 예산수덕사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수덕사도 둘러보고 싶었지만 시간상 수덕사를 갈 시간은 안되서 아쉽게도
점심만 먹고 왔답니다 . ㅎ

수덕사쪽은 첨 가봤는데
입구에 식당들이 옴총 많았어요
그중에 콕 집어서 들어간
대흥식당
번호표를 받고 30분정도 웨이팅했구요
웨이팅하면서 시장구경했어요

시장구경도 재미져서 시장구경하다보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욤

대흥식당
영업시간 10:30~19:30
라스트오더 19:00
9/10 추석당일휴무

80년 전통 3대째 내려오는 손맛

이집에 인기메뉴는 돌솥더덕정식 이래요
인기메뉴 우리도 먹어봐야죠~~ㅇ
더덕요리를 잘하신다고 하네요..

순서데로 기본찬이 차려지고 있어요..


테이블에 자리가 모자라
매니저님들이 놔주시는데로 우린 건드리면 안되요
밥나오기전에 전부터 먹어줘야해요
그래야 밥이랑 된장찌개 나오면 놓을 자리가 생긴답니다.
한상가득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손두부 고소하고요
대흥식당에 메인 더덕구이 쌉싸르한맛이 입맛을 돋우어 주고요..

도토리전인듯한데
따뜻할때 먹음 막걸리를 부르는 맛이예요..
요거이 맛있어서 밥나오기전에 욤욤

기본찬이 다 나왔네욤
항공샷 찍어줘야죵
반찬이 너무 많아서 맛도 못보고 온것도 있어요

따뜻한돌솥밥에 된장찌개 까지 나오면 한상 완성이예요
맛있는 반찬이 한가득이죠~~~

옆에 언니는 돌솥에서 밥 덜어내고 물을 부어주네요..


 

덜어놓은밥에 어리굴젓이랑 더덕올려서욤욤
보령서 오면서 어리굴젓 먹고 싶다고 했는데
예산에와서 먹게 될줄은 몰랐어요..
어리굴젓은 추가로 리필했구요..
대흥식당에 메인메뉴 더덕구이 넘넘 맛있구요

반찬이 너무 많아서 조금씩 맛보다 보니 밥이 순삭
맛 못보고 온 반찬 아쉬워요.ㅎㅎ

 

연서는 누룽지 긁어먹는거 좋아해서 솥에 물을 붓지않아요

 

한쪽 벽면에 걸려있는 사진이예요
MBC-TV 한국의맛 100선 맛집 방영된 곳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웨이팅도 많은가봐요

1인1마리씩 나오는 굴비(조기?)
새콤달콤 우렁무침

 


연서는 바삭바삭 누룽지 긁어 먹고
옆에 언니는 뜨끈한 숭늉에 어리굴젓 얹어서 먹고
맛있는점심 넘나 배부르게 잘먹었답니다.


대흥식당

한국인의 맛 100선 맛집에 방영된것처럼
여러가지 반찬이 많아서 먹을께 많으니 좋구요
반찬들도 다 맛있고
기본양념자체가 쎄지 않아 좋아요
돌솥밥과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 맛이 일품입니다.
식사후 타고온 차량수 만큼 주차권도 주니깐 꼭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