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속초 아바이마을 현지인 맛집 고원

728x90
반응형

속초왔으니 아바이마을 가자미 식혜 맛보러가야겠죠~~

아바이마을시장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하니  좋으네요

속초아바이마을 가는길~

속초아바이마을에 맛집들이 참 많이 있어요
호객행위들도 하고 있어서 어디로 가야하나
고민 고민

아바이마을 시장구경도 하고 좀걷다가 고원으로 들어가 봅니다

현지인 추천맛집이네요
1박2일 촬영팀들도 다녀가고
문근영님 너무 영한모습
가을동화가 2000년도 방영했었네요
벌써 22년전
22년전 우린 뭐했을까요~~??

깜박하면 사라져요
이쁘고 멋진 애인~
이집 홍게라면 맛집인가 봐요~

성게알비빔밥이랑
아바이물회
아바이순대 주문했어요
물론 입가심 맥주도 한병

당신이 있기에 행복합니다

물론 저도 그래요~

밑반잔이 나왔어요
가자미식혜가 기본찬으로 나왔네요
옛날에 가자미식혜가 마시는식혜인줄 알았던적이 있었다지요 ...
저만 그런거 아니죠~~~???

 

아바이물회 15,000 원

육수가 많지않은 자박자박한 물회 좋아하는데
육수가 너무 많아서 살짝 아쉬웠어요

여름엔 물회가 쵝오죠!!!

야채랑 회가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있는 물회

입가심 맥주 짠!!!
맥주는 눈요기만~~

운전을 해야하니 맥주 대신 사이다~

 

성게알비빔밥 15,000원

 

 

성게알 비빔밥에 밥한공기 넣고 참기름 휘리릭~
비빔밥 비빌땐 젓가락으로 샤샤샥~

물회주문한 연서도 한숟가락 맛보았어요...

콩나물과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먹다보면 한그릇 뚝딱입니다.

 

아바이순대 小  17,000원

아바이순대 보들보들 맛있어요

순대에 가자미식혜 얹어서 먹기
술이 땡기는 비주얼~~

순대 양념깻잎에 싸묵어도 맛나요~

 

속초 아바이 순대골목에서 점심맛있게 먹고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