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남일호가 직접잡아서 떠주는 싱싱한 활어회맛집 보령 영준네

728x90
반응형


지난주 친한 언니들과 라운딩후
클럽하우스 직원추천 보령에 활어회 맛집을 가보았어요
남일호 선장님이 직접운영하는식당
그래서 직접잡은 싱싱한 활어회를 떠주는식당
남포방조제앞 영준네식당을 가보았어요

주차장도 넓직하구요
영준네 간판이 멀리서도 잘보여요

식당입구 수족관에 직접잡아오셨다는 싱싱한 활어들과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식당앞 방파제
이동네 고기배들이 나란히 나란히
방파제쪽이라 생각보다 바다가 예쁘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감성은있지요..

근처에 조금만 나가면 죽도라고 해요 그쪽에 좋은곳 많다고 하는뎅 가보진못했네욤

배가고프니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영준네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연서네는 스폐설 한상차림으로 미리주문하고 방문했더니
준비를 다해주셨네요


연서네가 주문한건 스폐설 한상차림이예요

싱싱한 해산물  
산지에서나 직접맛볼수있을것 같은 기본상차림

소라,멍게,전복,새우 또 뭐 먹었더라...ㅎ

그리고 작아서 쳐다만 보았던 꽂게찜
요거요거 넘나 맛있어요

싱싱한 오징어 통찜이랑
자연산 우럭,광어회까지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이제 맛있게 먹기만하면 됩니다..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며 

손수 잘라서 놔주신 꽂게찜...

이런 자상함이~~~~~~~~~  ㅎㅎ

 

꽂게찜 정말 맛있었어요..

작다고 깐보면 절대 안되요...

 

있는힘껏 흔들어주고
요거이 진정한 산소 소주라며
따라주네요 ㅎ
소주매니아들~~

다들 잔앞으로
우리의 멋진인생을 위하여
참으로 아름다운 저녁입니다~

 

좋은분들과 함께라 연서 기분 업!업!

영준네 스폐셜한상차림에 나오는
기본 해산물들은  계절에따라 현지에서 잡히는 해산물들로 내어주신다네요


집나간 머느리도  들어오게 한다는 가을전어
광어,우럭회도 멋부림없이 시골에서 갓잡아서 막 떠놓은 회처럼 정겨운 모양

그래서 더 믿고 먹을수있는 활어회



그리고 마지막

요거이 얼마나 기다렸다구욤  ㅎㅎ


모두가 좋아하는 매운탕  라면사리
라면사리 연서가 다 건져먹고


하나더 주문한건 안비밀~~


남은회는 숙소로 싸가지고와서
계란에 부쳤어요

남은거 포장해 달라고 부탁했더니

깻잎이랑 양념장 마늘,고추까지 같이 넣어서 포장해주시는 센스

그래서 더 맛있게 전으로 부쳐먹을수 있었다네요...
기름들어가면 다 맛있잔아요

배부르다고 못먹고온 회
요렇게해서 다 먹었답니다..

영준네


현지에서 직접잡아온 싱싱한 활어회한상
정말푸침했다
5명이 먹고도 남아서 포장해온 회는 전까지 부쳐서먹고
같이나온 꽃게찜.전어회.통오징어찜
어느하나 주인공이 아닌 메뉴는 없었던듯
보령에서 친절하고 깨끗하고 싱싱한 자연산 활어회집을 찾으신다면  남포방조제 영준네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