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정동진 바다가 보이는 조개찜 맛집 팔도횟집

728x90
반응형


정동진에서 1박을 했어요
정동진숙소에 짐을 넣고
잠깐쉬다가
포장해온 빵을 믹스커피랑  먹었어요

빵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나른한 오후에 믹스커피랑 먹는빵은
환상이예요
당 떨어질시간즈음 적절한 당보충
우리는 요기했는데
울집 삼식이는 당관리중이라
밀가루음식 안먹어요
근데 술은 또 못 끈죠
술 그거 마실라구
다른거 다 포기하는사람

그래서 정동진 맛집을 찾아나섭니다.


조개구이가 먹고싶었는데
더운게 싫으시데요
구이는 불에 올려 구워야하는뎅

그래서 조개찜집을 찾아나섰답니다.
그러다 발견한 전망좋은 식당
정동진팔도횟집

들어가 보겠습니다.

 

수족관에

대게랑
싱싱한횟감이 한가득이네요

메뉴판이예요
우린 나오기전에 숙소에서 빵을 먹었더니
딱히 배가 고프진 않았어요
그래서
회.조개찜.매운탕 中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오는 기본 상차림

기대안했는데 그래도 이것저것 나왔어요
술안주 거리는 되네욤..ㅎㅎ

 

야재도 싱싱해요
간단하게 쏘맥한잔하기 딱이예요

모듬회도 나왔어요
정동진바다보며 먹는회의 맛은
분위기죠~~~ㅎㅔ

그리고 나온 조개찜~

알이 작아도 맛은있었어요..

조개껍데기가 이렇게 큰데
진주는 어디있나요~~???

연서는 이 조개껍데기 가지고 한참을 놀았어요..

조개껍데기도 하트네요
하트다 하트 ❤️

김에 연어알싸서 먹음 톡톡튀는 맛이 식감이 아주 재미져요

마지막 매운탕 나왔어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있는 매운탕~

뜨끈한 매운탕에 소주한잔 ㅋ ㅑ ~~

 

매운탕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매운탕에 밥 말아서 먹으면
오늘 하루일과도 끝이죠!!

그리고 치킨한마리 튀겨서 숙소로 ~~

정동진팔도횟집

정동진뷰를 즐기면서 식사할수있는곳

정동진 싱싱한회와 대게를 즐길수있는곳

정동진 조개찜을 즐길수있는곳

주차장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