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줄서는식당,전지적참견시점 출연 용산 남영동 한우맛집 초원에서 두툼한 우설맛에 반하다

728x90
반응형

주말 큰딸 사랑이 생일을 맞아 가족들이 뭉쳤어요
독일에서 유학중인 작은딸 대신 시골서 올라와서 혼자 자취하며 학교를 다니고 있는 조카가 자리를 함께했어요

메뉴와식당은생일 주인공인 사랑이 더러 정하라고 했더니
졸업식때 갔던 식당 초원을 가자고 하네요

그래서 일요일 3시반 예약하고 초원으로 고고~~

초원
영업시간 12:00~23:00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7
숙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186m
주차가능

주차는 초원에 얘기하니 알려줘서 주차했어요
주차가능~

다찌자리도 있네요
다찌가 있으니 분위기가 괜히 더 좋아보이네요

예약시간에 맞춰서가니 테이블 셋팅 완료

위생수저셋트 굿

연서가 좋아하는 갓김치,총각김치,미역냉국,매운고추짱아치
고기랑 같이 먹기좋은 찬들이예욤

이집에 물이 끓인물인데 뭔지 모르겠지만
물맛이 아주 굿이예욤

눈꽃살치 주물럭 4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양무침이 서비스로 나왔어요
영양부추랑 양무침으로 요기하는동안
숯불도 들어옵니다

숯만봐도 고기가 맛있을꺼 같은 예감~~

 

눈꽃살치주물럭(130g)45,000×2

눈꽃살치주물럭 2인분이 먼저나왔어요

매니저님이 숯불에 맛나게 구워주네요

안주도 나왔으니 짠 해야겠죠~~
짠하고 목도 축여줬으니
본격 먹방해요

살치살은 살짝 소금만 찍어서 먹음 살치살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요

 

살치살 연서가 좋아하는 생와사비 올려서 먹어볼께요..

그맛 아니깐~

그런데 말입니다~~~
살치살이 넘 얇다보니
고기가 맛은 있는데 다 부서진다고 해야할까요~~??
그러다보니 먹기가 ㅜ

그래서 아직안나온 2인분 준비됐는지 물어보니
아직 안됐데요
그래서 우설2인분으로 변경했어요

비싸고 맛있는 좋은고기가 너덜너덜 구워져서야 되겠습니까~~~

주문과 동시에 손질되고 썰려서 나오는 고기
신선도 굿 👍

 

특상우설(130g)35,000×2

우설은 두툼하니 비주얼도 합격이예요

우설도 숯불에 맛있게 구워줍니다.
고기가 두툼하니 벌써 맛있어 보여요

잘익은 우설을 먹기좋게 잘라주네요

 

우설도 매니저님이 맛있게 구워줬어요..

모듬채소 7,000원

구워먹는 모듬채소도 주문했어요

역쉬 고기는 두툼해야하나봐요
입안가득 육즙이 뿜뿜이예요

생와사비 올려서 먹어줍니다.

 

모듬채소도 구워줍니다.
아이들이 잘먹으니 그저 흐뭇~~

 

맛있는 고기는 생와사비랑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초원볶음밥(2인분) 9,000원

볶음밥은 기준이 2인분인가봐요
고기먹었으니 국률인 볶음밥 먹어줘야하잔아요

볶음밥도 나눠 먹어주고욤
연서는 국수가 생각나서 마늘국수도 주문했어요

 

마늘국수 6,000원

 

마늘국수 넘 맛있었어요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고기도 볶음밥도 국수도 반찬들까지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네요 ㅎ

초원

질좋은 한우고기 우설 맛집입니다.
곁들여 나오는 찬들이랑
곁들임 메뉴도 맛있어요
주문과동시에 손질되서 나오니 신선도  굿
바쁘시간데엔 웨이팅있을수 있다고 하네요
주차가능

 

 

초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7 (남영동 80-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