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추어탕맛집 청담추어정에서 동충하초 추어탕으로 몸보신해요

728x90
반응형

며칠전 추어탕이 생각나서 청담추어정에 추어탕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길어서 되돌아왔던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 현장갔다오는길에 늦은점심을 먹으러 또 갔드랬어요
아니 2시가 다 되어가는데
아직도 웨이팅이 ㅜ
그래도 오늘은 맘먹고 기다렸어요

 

 

청담추어정
영업시간 10:00~21:30
라스트오더 21:00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11번길 13

 

워낙 대기가 많다보니 대기실이 따로 있어요

 

무병장생
청담추어정의 꿈입니다.

 

대기하는동안 식당을 둘러봤어요
맛있는떡도 직접만들어서 팔고 있네요
배가고픈데다
떡이 너무 먹음직스러운데 먹으면 밥을 못먹을꺼 같아서 꾸욱 참았답니다.

대기실엔 흑마늘도 숙성중이고
대기하면서 지루하지않게 다양한 책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대기하면서 먹으라고 뻥튀기가 계속 나오고 있었어요
뻥이요~~~

대신에 안에서 드시는것만 가능해요

싸가지고 가시면 안됩니다 ~~~ㅇ

다른추어탕과는 다른추어탕
청담추어탕이네요

이렇게 고급지고 영양한가득 추어탕이
가격까지 착하면 을매나 좋을까요
근데 현실은 11월1일부터 가격인상 한다네요😟

추어탕이 종류도 여러가지예요
상황버섯 추어탕
흑마늘 추어탕
동충하초 추어탕 등등
추어탕에 진심인 청담추어정이네요

택배도 가능해서
추어탕이랑 찐보리굴비
시골에계신 부모님께 택배로도 보내드렸답니다.

동충하초.낙지젓갈,씨앗젓갈,황계장.흑마늘,김치도 사서 가져갈수 있네요

가게 둘러보다보니 우리차례가 되서 자리에 앉았답니다

물도 끓인물
마셔봤는데 무슨물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

그리고 탁자위엔 다진마늘,다진고추.들깨가루.계피.후추까지 정갈하게 놓여 있었어요

메뉴판보니
무병정식이랑 장생정식이 있어요
서대구이와 보리굴비
그리고 가격은 장생정식이 5천원 더 비싸네요
전날 저녁에 집에서 보리굴비를 먹어서
연서네는 무병정식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온찬들

갓김치와 배추겉절이
연서가 좋아하는 갓물김치가 나왔어요
짝!짝!

미꾸리고추튀김이예욤
같이나온 양념간장에 찍어먹음 더 맛있어요

귀한 황게장과 서대구이
먹을께 넘나 많네요

그리고 신선한 야채와 아삭아삭 연근
연서는 야채가 싱싱해서 쌈을 많이 먹었네요
쌈장도 맛있었어요

한상가득이죠~~??
짜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니
안성맞춤 반찬들이예요..

그리고 나온 밥과동충하초 추어탕

부추는 셀프바에 있어서
셀프바에서 가져다 더 넣었답니다.

걸죽하니 너무 맛있겠죠....?

속이 든든해지는 보양식

자극적이지 않고 몸에 좋은것만 들어가서

동충하초 추어탕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청담추어정 동충하초 추어탕 한뚝배기 하고 가실께요~

오늘도 클리어~~

완뚝배기 했네요...
배가 불러서
커피도 못 마셔~~ㅇ  ㅎ

청담추어정

무병장생 청담추어정

가격은 좀 바싸지만 비싼만큼 값어치가 있고 영양가득한 추어탕

걸죽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없이 한뚝배기 뚝딱

주차장 있고 주차요원도 있어요

맛있어서 먹고나면 같이 못옷 가족들 생각나는맛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 할수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