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중대물빛공원 맛집 예가낙지마을에서 낙지볶음먹고 늦가을 산책해요

728x90
반응형


가을단풍이 한창인데
연서는 요며칠 새벽밥먹고 옆지기따라 알바를 다녔어요

그러다 보니 단풍도 절정이네욤
오늘은 쉬는날

간만에 늦잠도 자고 뒹굴뒹글하다
친한동생이랑 중대물빛공원으로 점심을 먹으러갔어요

예가낙지마을본점
영업시간: 11:00~22:00
주소 :경기 광주시 순암로 272 
주차장 유

예가낙지마을은 1층에 있고  별관에 카페가 있는데 2층은 별관과같이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반찬은 특별한것 없어보이지만 동치미가 시원했어요
같이간 동생이 국물까지 마시는거보니 맛있었나봐욤

낙지의 효능은 다들아시죠
지친소도 벌떡일으킨다는 낙지
연서는 낙지를 좋아해요
오징어,쭈꾸미는 별로인데
낙지는 좋더라구욤

 

좋은밥은 보약입니다.
국내최초로 개발된 흑마늘밥이래욤

특별한 향이나 맛이 나진않았어요

그냥 일반 먹는 밥이랑 똑같은데 괜히 흑마늘밥이라니깐 건강에 좋을꺼 같은너낌 이랄까요~~`

 

예가낙지볶음 1인분13,000원×2

 

 

오동통통 예가낙지볶음 

 

매운낙지볶음과  짝궁 계란찜입니다.

낙지볶음 맵기를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연서입맛엔 맵지않았는데
같이간 동생은 맵다며 동치미 국물을 마시네욤 ㅎ

 

흑마늘밥에 낙지볶음이랑 김가루 넣고 맛있게 비벼보아욤

콩나물도 넣어서 같이 비볐어요
한입 드실래요~~~??  ㅎ
둘이서 맛있게 먹었어요..

예가낙지마을

중대물빛공원에 맛집이 많아요

낙지맛집도 있어요

그중에 연서가 픽한곳이예욤..

느끼함없고  맛있게 매워요..

흑마늘밥이랑+낙지볶음+계란찜 조합 굿

주차장있어요

 


중대물빛공원으로 산책가요

 

세상에 단풍이 너무 예쁜거있죠
나무마다 잎색이 다 달라요
살짝수분끼가 없어서 타는듯 건조한 단풍이지만
색깔이 넘 곱네요

중대물빛공원은 화장실 건물마져도 이뻐욤...

가심비 갑 단풍입니다..

어제까지도 좋았던 날씨가 급 추워졌어요

같이간 동생이 춥다고 그만 걷자고 하는데

그래도 가을을 만끽하고 싶어서 물빛공원을 한바퀴 돌아봅니다

언제와도 산책하기 좋은 중대물빛공원 이예요

중대물빛공원에서 가을을 만끽하세요

 

바닥에 떨어진 잎이 쓸쓸함마져 들지만
이렇게 이가을도 저물어가네요.

낼은 더 춥다는데
잇님들 옷 따뜻하게입고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