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세종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과정 제2회 박정기 원장배 골프대회 즐거운경험

728x90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10월 21일
대부자 제2회 박정기 원장배 골프대회가 있었어요
총 18팀 72명의 1기~5기까지 원우들이 모여 골프대회를 개최 연서도 참가하게 되었답니다.

대전 세종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과정 제2회 박정기 원장배 골프대회
장소 :백제 CC
일시 : 2022.10.21 금요일 11시
참가자 :1기~5기 원우

대전. 세종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과정
제2회 박정기 원장배 골프대회 시작~

날이 추울까 봐 걱정했는데
날씨도 적당하고 하늘도 예쁘네요

백제 CC는 지대가 높아서 위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하늘과 산이 맞닿는 느낌이었어요
골프장들이 높은 곳에 있어서 마운틴뷰는 최고인듯해요

박정기 원장님의 개회사와 사회자의 안내로 행사 시작을 알립니다.

 

단체사진도 촬영했어요
사진 속 연서를 찾아보아요~  ㅎ

 

박정기 원장님 외
각기수 회장님들이 모여 시타를 했어요
시타하는 거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시타 구경하세요~

웅진, 한성, 사비 3개 코스로 나눠서 출발~

카트에 한세트씩 나눠서 태워주고요
맛있는 거 협찬해주신 5기 원우님들 감사~

 

파란 하늘과 푸른 잔디
잔디 밟으며  라운딩
공좀 못 치면 어때요
자연에서 노는 거  자체가 힐링이죠~~

모델들 포즈 좋고요
포즈 잡을 줄 아시는 분들~~

연서의 셀카놀이
뒷조인 연서는 시간 여유가 있어서 또
이러고 놀아요
같이 맞춰주신 언니~
우리 담에 맛있는 거 먹으러 가요~

라운딩 시작~~

오래간만에 나간 라운딩
전반전 욜씸히 뛰어다녔어요~

 

하늘도 예쁘죠~~???
백제 CC 그린은 전반적으로 너무 어려웠어요
그래도 골린이는 기죽지 않고 명랑 골프 즐깁니다.
그냥 잔디만 밟아도 기분 좋아지는 골프장의 매력~~


9홀 끝나고 먹는 어묵 전골은 말모말모
라묜 사리는 어디 들어있어도 다 맛있는 듯요
어묵 전골 먹다 보니  따뜻한 정종 한잔이 간절했던 시간 ㅎ

후반 웅진 코스도 열씸히 뛰어다녀봅니다.

후반전 끝나갈 때쯤 되니 바람도 차고 쌀쌀해지네요
역시 산속 공기는 달고 차~~
후반전도 무리 없이 잘 마무리했어요

18홀 라운딩 끝나고  골프백 차에 싣고 오는데 하늘이 붉게 타고 있네요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는데
소나무 사이로 보이는 노을이 너무 멋졌어요
하늘이 맑고 깨끗하고 공기 좋은 산속이라 그런가 노을도 예쁘네요

18홀 라운딩 본 행사는 끝나고
시상식과 폐회사가 기다리고 있어요

백제 CC 사비 홀을 가득 메운 우리 원우님들
오늘 추첨권 행운의 1등은 누가 가져갈지 기대만발입니다.
두구두구~~

참여하신 모든 원우님들께 나눠줄 기념품과
경품들
저 중에 하나 정도는 연서에게도 오겠죠~~??  ㅎ

박정기 원장님의 함께해주신 내빈소개와 함께 시상식이 진행되었답니다.

 

그리고 우리 5기의 인물들
다버디상 롱기상은 우리 5기 원우님께서 가져가셨어요

그리고 신페리오 방식의 남. 여 골프대회 1등도 물론 우리 5기가 독식했어요
쉰나쉰나~~ㅎ


그리고 남. 여 니어상도 있고
행운권 추첨도  했어요
행운권 추첨은 많은 분들에게 골고루 돌아갔어요

물론 그중에 하나 연서에게도 행운이 왔답니다
룰루랄라~~

나는 오늘 뽑기도 안돼
행운권 추첨도 안돼 그러고 있는데
불린 제 번호 ㅎ


쉰나! 쉰나!

그리고 대망의 행운상 1위
65인치 대형 TV 행운권 1등은 다른 기수분이 받아갔어요
이상으로 시상식도 끝이 났네요


시상식도 끝나고
따뜻하고 얼큰한 김치찜으로 저녁 맛있게 먹고
집으로 고고~~


대전 세종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 과장 제2회 박정기 원장배 골프대회
뜻깊은 행사에 함께해서 좋은 경험과 추억 쌓은 하루였어요
준비하시느라 고생하고  신경 쓰신 박정기 원장님 그리고 도와주신 스텝들
부족하지 않게  찬조와 여러 가지  협찬해주신  원우님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꾸벅)
덕분에 즐거운 날 좋은 추억 하나 간직합니다.
내년에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