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창원에서 만난 디톡스 힐링 풋스파

728x90
반응형

어릴적 시골에서 보일러도 없고 가마솥에 물데워서 쓰던 그시절
엄마는 저녁식사후 따뜻한 물을 대야에 담아와서 아빠 발을 닦아주시곤 하셨습니다.

지금생각해보면 그덕에 아빠가 지금까지도 건강하신게 아닐까 나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피곤할때면 족욕도 하고 반신욕도 하면 몸에 열도나고해서 즐겨하곤합니다.

요즘은 온수가 잘나오고 욕조시설이 잘되어있어서 궂이 물을 떠나르지 않아도 된다는사실..
창원여행중에 만난 디톡스 힐링 풋스파

OPEN : AM 10:30
CLOSE : PM 09:00

힐링풋스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16길 7 2층 (월영동 430-30)

place.map.kakao.com

디톡스 풋스파

샾도 깔끔하니 이쁘죠?
벽면이 화이트톤이다 보니 넓어보이고 깨끗해보여서 좋은거 같아요..

앉아서 족욕하는 자리가 이렇게 되어있어요...
조기 좌식의자에 앉아서 발을 담그시면되어요..

1시간정도 하는데 15,000원이었어요
1시간에 15,000원으로 건강해질수있다면 투자해야겠죠~~~~~~~!!!

풋스파 효능이예요
안좋은부위에서 독소가 빠지는것이 부위별로 물 색깔이 다르다고 하네요.

요기에 발을 담그고 시작해요
발이 놓일자리를 사장님께서 잡아주시네요..
아무데나 막 담그면 안되나봐요..
시작해볼까요

따뜻한 차도 주시고요
따뜻한 차 마시면 독소가 더 잘빠지는건 다 아시죠~~??

물색깔이 점점 변하고 있어요
제몸에서 독소가 빠지고 있나봐요..

세상에 이 물색깔 저한테서 나온거라는게 정말 헐이네요..
저는 손발이차서 냉기가 많이나왔다고 해요

족욕후 발씻기

다 하고나면 요렇게 물로 발도 닦아주시네요

궁금해서 물에 성분을 여쭈어봤더니
소금으로 농도만 맞췄다고 하시네욤
신기하죠..사람에 따라 물색깔이 달라지는거..아마도 족욕기에 비밀이 있나봅니다...

지금생각해보면 물떠다 아빠발을 닦아주시던엄마
엄마가 아빠를 얼마나 존중하시고 사랑하셨는지 알꺼같아요
그렇게 오랫동안 아빠발을 닦아주시는던 엄마
엄마.아빠 두분 오래오래 건강하게 저희곁에 있어주세요~
주말에 내려갈께요~~

족욕을 해서 독소를 배출했더니 배가 고파지네욤
맛있는 점심 먹으러 갑니다.


힐링풋스파
오래 서서 일하시는분
지병이 있거나 자주붓는분
많이 걸으시는분등등
주기적으로 해주면 좋을꺼 같아요
15,000원 1시간 투자해서 건강하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