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성남 은행동 강릉송정해변막국수 장칼국수도 맛있다

728x90
반응형

 

하이요~
오랫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는듯 하네요 ㅎ
그동안 알바한다고 새벽부터 바쁜나날을 보냈드랬어욤

오늘 일요일도 의정부가서 알바하고 왔답니다.
늦은점심이지만
맛있는걸 먹고싶은뎅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요
가을바람도 살랑살랑
산에가면  딱 좋을 날씨
따뜻한국물이 먹고싶어서
남한산성아래 강릉송정해변막국수집에 장칼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강릉송정해변막국수
영업시간11:00~21:00
주차장따로 없음
도로변 유료주차

강릉송정해변막국수는
남한산성입구역 1번 출구에서 남한산성쪽으로 565m 올라오면 2층에 있어요

강릉송정해변막국수 는
고 정주영회장님 살아생전에 자주가시던 단골집이었다고 하네요

메뉴확인하세요
가격은 좀 있는편인데
맛이 괜춘해서 입맛없을때 종종 오는곳이예요
그때마다 비빔막국수 먹었는데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메밀 장칼국수 시켜보았어요

 

메밀장칼국수 9,000원

 

 

물막국수 10,000원

 

기본찬은 열무김치와 무우절임이예요
냉면먹을때 나오는 무우절임을 연서는 좋아해요

메밀에 독소가 있다고해요..

그걸 무우가 해독시켜준데요..

그래서 매밀냉면먹을때 무우랑 같이 먹는거라고 어디서 본거 같아요


빨간 장칼국수가 선선한 가을날씨에 딱인듯한 메뉴예요
요즘엔 뜨끈한 국물이 땡겨요
아마도 선선한바람때문인듯해요

칼국수면이 메밀면이라고 하네요..

밀가루 음식먹으면 소화가 안되서 연서는 칼국수를 좋아하지 않은데 요건 괜춘했어요..

 

 

  강릉송정해변막국수집 장칼국수 면발 잠시보고 가실께요~~  ↑↑↑

 

감자랑 버섯도 많이 들어 있어요
국물에 밥말아 먹어도 맛있을꺼 같아요

연서는 배가 불러서 더 먹을수가 없네요 ㅎㅔ ㅎㅔ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강릉송정해변막국수 성남점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막국수도 장칼국수도 맛있어요..

얼큰한 장칼국수 찾으신다면..오세요..

입맛없을때 먹음 입맛돌아온다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