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원주 오크밸리 맛집 목향 가마솥영양찰밥,가마솥곤드레밥이 끝내줘요~~

728x90
반응형


연서네는 원주 뮤지엄산 관람후 동해로 가는길에
목향을 만나게 되었어요

오크밸리맛집 목향은
한우를 항상 경매받아 매입하여2+ 한우만 취급하는 맛있는 한우구이 전문점이래요

연서네는 점심이라 가마솥밥을 먹으러  들어갔는데
점심부터 고기굽는 손님들이 많이 있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가마솥밥 주문했어요


목향
영업시간 06:30~22:00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안심식당
주차장 있음

 

단체석 150석 완비

픽업서비스 가능  ~

 

가마솥곤드레밥 2인
가마솥영양찰밥2인
주문했어요

좌식과 입식 단체룸도 있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찍을수 없었고
화장실가다가 화장실앞에 좌식 자리가 남아 있길래 살짝 찍어보았어요
바깥은 초록초록 들판뷰네요

세상에나 정갈하게 나온 밑반찬좀보세요
맛있는거 한가득이예요

집밥같은 밑반찬 정말 연서가 좋아하는 반찬이 다 있네요..

오크밸리맛집 목향의 식사메뉴나 반찬들  

재료는 모두 강원도 농특산물로 조리하여 강원도 맛을 그대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떡순이 연서예요
사이좋게 먹으라고 주신 강원도 감자떡

핑크색은 연서꺼~
쫀득쫀득하니 맛있는거 있져~~

그리고 고등어구이

 

가마솥영양찰밥 13,000 원

배가 고프셨는지 연서 잠깐  손씻고 왔더니 벌써 밥을 다 덜고 누룽지에 물까지 부으셨네요

 

가마솥곤드레밥 13,000원

옆지기는 밥 덜고 물붇고
연서는 누룽지까지 싹씩 긁어서 비벼먹었어요

 

오크밸리맛집 목향 곤드레밥 섞어주기~

 

곤드레밥에 나오는 강된장 넘나 맛있구요
강된장보니 시골서 먹던 호박잎이 생각나네요

호박잎 쪄서 강된장이랑 싸먹음 기깔나게 맛있는데....
그맛 아는분~~~
(연서는 시골사람)

 

밥 비벼서 연서가 좋아하는 낙지젓갈도 얹아서 먹고
고추찜무침도 올려서 먹었어요... 넘나 존맛~~~~

또 가고싶다~~

연서는 한그릇 뚝딱 다 먹었어요
옆지기는 남은 누룽지까지 맛있다며 먹습니다.

다들 잘드셔주니
덩달아 기분 업이네요
여행 첫날부터 맛집 성공이예요

점심 기분좋게 잘먹고 강원도로 떠나요~~


오크밸리맛집 목향

우연히 만난맛집

가마솥밥 가격도 착하고 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한게 집밥이 생각나는 비주얼

주차장있음..

한우2+ 전문점이라니 다음번에 방문해서 한우고기도 구워먹어 보고싶네요

오크밸리cc가 근처에있어서 그런가 아침일찍오픈하는 부지런한 식당

 

 

 

그리고 지나가다 만난 인재군 북면 용대리 매바위 인공폭포

잠시 차 세우고 한참을 바라보며 감탄하다 지나갔다는 후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