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산행후 휴족시간에서 나에게 힐링을 선물하다

728x90
반응형


몇일전 준비없이 그냥 편한복장으로 남한산성 남문에 올랐다가
성남누비길 이정표를 따라
검단산~망덕산까지 다녀온날이 있었어요
망덕산 도착 김밥을 먹고
갑자기 한기가 느껴져 뒤도 안돌아보고 뛰어돌아왔던날
간절하게 족욕이 생각나서 신흥동 휴족시간에 다녀왔어요

휴족시간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67 롯데타워7층 711.1호
네이버예약필수

따뜻한물에 소금을 넣어 염도를 맞추고 준비해주십니다.

타이머 맞추고 발을 넣고 있으면 점점 물 색깔이 변하는걸 알수있어요

족욕카페는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7층이라 햇볕도 잘들어서 채광도 좋았어요
추운데 떨고 있다 들어와서 족욕을 하니 살짝 졸음도 쏟아집니다.

준비해주신 차도 다 마시고
족욕의 효능에 대해서 읽어봤어요
족욕이 좋은건 다들 아시잔아요
발은 제2의 심장

블랙테라피의 입증된 효과
체중감량,활력증진,해독효과,질병예방

장점이 이렇게나 많은데 집에서도 종종해줘야 겠어요...

 

족욕이 끝나면 발도 씻어주십니다.

왼쪽은 연서족욕물 오른쪽은 동생족욕물
같은 시간에 같은조건으로 족욕을 했는데
확연히 차이나는 물색깔이네요..
연서는 오렌지색에 가깝고 동생은 황녹색에 가까운 물색깔이네요..

물 색깔에 따라 알수있는 몸 상태예요...

아무리 좋은 족욕이라도 피해야하는 사람도 있네요..

산행으로 지친발에게 족욕을 선물해줬어요

내 무거운 몸을 지탱하는 발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휴족시간 성남점에서 내발에게 휴식을 선물해주세요~

 

 

 

휴족시간 성남점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267 롯데시네마타워 7층 711-1호 (신흥동 4124)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