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경기 광주 이배재고개 한정식맛집 해와달 에서 대접받아요..

728x90
반응형


연서는 한정식이 생각날때 가끔 가는곳이 있어요
밥보다는 반찬위주로 식사를하고
반찬을 많이 먹는 연서는  가끔 한정식이 생각날때
이배재로 해와달에 갑니다.

혼자갈수는 없고
한정식이 생각나서 친한동생에게 콜했어요

해와달
영업시간 10:30~21:00
주소 경기광주시 이배재로 493
주차가능, 예약 불가

다행히 평일점심이라 그런가 웨이팅은 없었지만

데이블이 치워지는거 기다리다 들어갔어요..

역쉬나 손님은 많았어요
많은 손님을 보고 동생이 하는말
어떻게들 알고 이 먼곳까지 왔냐며..ㅎ

연서집은 성남인데 성남에선 20분정도 걸리니 멀진 않죠

전에 왔을땐 19,000원 이었는데
가격이 올랐네요

자리에 앉으니
잠시후 밑반찬이 들어왔어요

역쉬나 반찬가짓수가 많죠~~ㅇ

반찬 가짓수가 많으면 웬지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좋아요
거기다  찬들이 간도 적당하고
짜지않아서 연서 입맛엔 딱이예요

반찬이 많아도 손이 안가는반찬이 많기도 하는데

해와달 반찬은 다 맛있어요...

연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예요..

흰쌀밥 솥밥이예요
흰쌀밥이 윤기가 좔좔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연서 갠적으론 은행.대추.밤한알 들어있음
금상첨화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ㅎ

솥밥을 덜고 연서는 그냥 뚜껑을 덮어요
밥 다 먹고 누룽지 긁어먹는 재미가 또 쏠쏠 하거든요

씨래기가 들어간 된장찌개가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된장찌개 👍

씨래기 무침도 있어서 얹어서 먹었어요

조기도 발라서 올려 먹고요

조기살도 부들부들  

샐러드랑 간장게장 맛있어요
간장게장은 동생이 안먹어서 연서가 혼자 다 먹었다네요
간장게장이 짜지 않고 넘나 맛있어요

이런 맛있는 반찬을 동생은 안먹는데요...

 

반찬은 셀프바에  있어요..
몇가지 리필해서 먹었어요

너무 잘먹었네요 ㅎ

솥에 붙어있던 누룽지까지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해와달은 반찬도 팔고 있어요
혼자먹기 미안하면 맛있었던 반찬 구매할수있어요
둘이서 점심 해와달 한정식 맛있게 먹었으니
산책해야겠죠~~~
가까운 근교  중대물빛공원 으로 가을을 느끼러  산책갑니다~

 

해와달

한정식이 생각날땐 해와달정찬

반찬무한리필 되는곳

간장게장 맛있는곳

맛있는반찬 구매까지 가능한곳

주차가능

대접받고싶을땐 해와달 한정식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