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금산 추부 추어탕맛집 골목추어탕 몸보신엔 추어탕이지~

728x90
반응형

연서네는 한글날 연휴에 시골다녀왔어요
10월이 되니 그동안 코로나로 움추렸던 지역축제들이 다시 활성화 되고 있다는 기분좋은소식들
간만에 과음으로 인해 전날먹은 숙취로 속이쓰릴 찰나
추어탕이 생각나 추부로 향했어요

골목추어탕
영업시간 09:00~20:00
주소 충남 금산군 추부면 상마전길 15-3
주차장 유

추부 추어탕맛집   골목추어탕
연서의 오래된 단골집이예요
꾸밈이 없는 옛날 그대로의 맛

 

오픈시간에 일찍도착했더니
식당은 한산하니 좋으네요

추어탕 가격도 올랐네요

주문한 추어탕이 나왔어요
걸쭉하니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밑반찬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 준비되어 있어요

뜨끈뜨끈 걸쭉한 추어탕 영양가득
넘나 맛있어 보이죠~~ㅇ

깍뚜기도 올려먹고 신김치도 올려먹고
꾸밈없는 그대로의 맛

 

미꾸라지는 한여름에서 늦가을까지 제철이기 때문에 이때 보양식으로 먹으면 기운이 난다고 해요..

그래서 추어탕은 지금이 제철~~?  ㅎㅎ

추어탕으로 쓰린속달래고
영양보충 제대로 한듯해요

골목추어탕에 미꾸라지는
옥천맑은물에서 직접 양식한다고 하네요

골목추어탕

꾸미지않은 옛맛 그대로의 노파 맛집

걸쭉한맛이 영양보충으로도 해장으로 딱 좋음

쌀쌀해져가는 날씨 추어탕으로 몸보신하세요~

 



추어탕으로 영양보충했으니
커피마셔줘야겠죵

골목추어탕 주차장 건너편에 못보던 예쁜 카페가 있어서 가보았어요

커피랑쿠키랑
영업시간 10:00~22:00
매주월요일 휴무
주소: 충남 금산군 추부면 마전로 63

커피값이 완전 착해요

 

카페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아요
못보던 카페라 여쭈어봤더니
오픈한지 한달 조금넘었다고 하시네요

연서는 따뜻한라떼한잔
옆지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해서 나왔어요

 

금산 추부에서 만난 커피랑 쿠키랑

깔끔하고 아담한 내부 인테리어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상카페

원두값도 비싸고 물가도 올랐는데 너무나도 착한커피

친절한 사장님 흥하세요~~

 

 

골목추어탕 주차장에 주렁주렁 감이 익어가고 있네요

감이 풍년인가봐요

주렁주렁 많이도 열렸어요...

저거 보니 홍시가 먹고싶네요  ㅎㅎ

한송이 남은 장미가 있어서 찍어보았답니다.

연서네는
추어탕도 먹고 속도 든든하니
테이크아웃한 커피들고 금산 인삼축제 구경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