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유가옥 설렁탕 본점 도가니탕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비가오고난뒤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이런땐 뜨끈한 국물이 땡기죠~~

그래서 찾아간곳 유가옥 설렁탕
예전에 대전에 있을땐 꼬리찜먹으러 자주오곤 했었는데
정말 간만에 왔네요


유가옥설렁탕본점
대전 대덕구 한밭대로 1161
영업시간 24시 연중무휴
주차가능

 

 

대전 중리동엔 점심맛집이 참 많이  있어요

그중 터줒대감중에 한곳
정말 오랫만에 방문하는 유가옥이네요

연서는 도가니탕 좋아해서 도가니탕 주문했어요

먹음직스런 깍뚜기와 김치를 뚝배기채로  내어주시네요

깍뚜기랑 김치 맛있게  잘라서 먹을만큼 덜어놓구요
연서는 청양고추있으면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주셨어요

도가니탕이랑 솥밥이 나왔어요

도가니탕에 후추넣어주고요
넣다보니 넘 많이 넣었네요 ㅎ

흑미가 섞인 솥밥
맛있게쭁~

밥만먹어도 맛있는 돌솥밥이예요..

따끈따끈 솥밥을 그릇에 덜어내 놓습니다.

솥에 물을 붓는 지인분
그리고 누룽지 박박 긁어먹는 연서

도가니가 뜨거워서 건져내 놓습니다
도가니양도 많아요

 

도가니 건져서 먹고
도가니탕에 말은 밥에 김치 올려서 먹습니다.
뽀얀 국물이 들어가니 속이 뜨끈해지는 너낌~~

오늘점심도 도가니탕 완뚝했습니다. ㅎ


유가옥설렁탕본점
뽀얀도가니탕  찬바람불면 생각나는음식
솥밥과 누룽지는별미
직원분들친절하고 24시간영업하니 언제든지 뜨끈한국물이 생각날때방문
주차장유
뜨근한설렁탕에 몸보신하러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