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 대연동 한우참사랑 투플러스 한우 부드럽고 맛있어요, 흑미쌀냉면있어요~

728x90
반응형

 

하이요~
연서가 왔어요~~
연서가 명절전에 부산에 어른들께 인사를 갔다가
부산맛집이라며 외숙모님께서 안내해주시는곳으로 점심을 먹으러 갔었어요

외숙모님의 오랜단골집이고 점심특선 맛집이라고 이끌어주셨는데
맛있는 고기를 대접해드리고 싶어서 고기를 주문해서 사드렸어요


한우참사랑
영업시간 11:00~22:00
주차가능.발렛가능
식육식당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43-1
부산 대연역 3번 출구에서457m

한우참사랑은 식육식당이라 육부실이 따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늦은 점심이라 손님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네요
점심특선 맛집이라 평소에는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다고 하셨어요..

고기 빛깔보세요
외숙모님이 드실꺼라 부드러운 안심을 택했어요

숯불도 좋네요
숯불이 좋으면 고기도 맛있잔아요

깔끔한 밑반찬
그리고 참기름향이 고소한 겉절이

연서가 좋아하는 깔끔하고 시원한 백김치랑 푸짐한 양파,파채

절대 한꺼번에 많이올려굽지 않죠!!!
고기는 너무익으면 질기니깐 적당히 구워줍니다

그리고 등장한 계란찜~
부드러운 계란찜은 외숙모님께서 다 드셨어요..

고기를 구워드리니 맛있게 잘드셔 주셔서 그저 감사할따름~

열심히 고기굽고있는 옆지기 입에 한쌈넣어 줬네요..


메뉴는 정식 메뉴와 후식메뉴가 가격이 따로 되어 있었어요
대신 고기먹으면 상차림비가 1인 2,000원씩 따로 계산되더라구욤..
아마 상차림비 만큼 후식메뉴가격에서 빼주는듯해요...

 

NO 밀가루
NO 글루텐
순쌀100% 흑미쌀냉면

요것은 안먹어볼수 없죠잉~~~

 

후식쌀냉면(비빔)5,000원

연서는 늘 비빔이죠~

시키지도 않았는데
가위로 십자로 자르고있는 사람 ㅜ
옷에 튈까봐 잘랐데요

나는 안잘라도 잘먹을수 있는뎅

 

후식 된장찌개+밥 2,000원

후식된장찌개에 밥시키면 반찬도 따로 내여주네요..
외숙모님은 밥이랑 된장찌개 드셨어요..

연서는 비냉 맛있게 먹어주고요
먹다보니 쌀냉면이라는 특이한 맛은 없었구
그냥 비냉맛이예요 ㅎ



후식쌀냉면(물)
4,000원

 

옆지기 픽 물냉면도 겨자랑.식초 둘러주고 맛있게 냠냠


그리고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좋은 근처 이디야에서
후식까지 야무지게 마셔주고
외숙모님 모셔다 드렸어요

한우참사랑

식육식당이라 상차림비 1인 2,000 원 있어요
투플러서 한우만을 취급 고기연하고 부드러워요
후식식사메뉴 가격착해요
점심특선이 맛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