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365일 24시 연중무휴 꽃가게 성남 모란 백송이전문점

728x90
반응형


지나주 모란에 곱창 먹으러 갔다가
들어오는 길에 꽃들이 예뻐서 들어갔던 꽃가게가 있었어요

당당하게 전국매출1위라고 되어 있네요
365일 24시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꽃가게
백송이 전문점이예요
꽃가게 이름이 백송이전문점이에요

입구부터 이쁜 꽃들이 한가득
어서 오라고 손짓하고 있네요

꽃은 항상 사람을 즐겁게 해 주는 것 같아요
꽃보다 머니라고들 하지만
연서는 꽃이 좋아요

백송이 전문점의 일곱 가지 특별함을 소개합니다.
1. 백송이 전문점은 냉장고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2. 백송이 전문점은 농장에서 꽃을 직접 공수해 옵니다.
3. 백송이 전문점은 체인사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4. 백송이 전문점은 원가절감을 위해 모든 부자재 및 프리저브드를 직수입합니다.
5. 백송이 전문점은 독자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합니다.
6. 백송이 전문점은 제작과 관리에 용이한 기계를 자체 개발해 사용합니다.
7. 매출의 일부를 불우이웃에 기부합니다.

착한 가격에 팔면서 남은 이윤까지 불우이웃에 기부하는 곳
백송이전문점칭찬해~~

전국 매출 1위 백송이전문점
방송 프로그램에도 여러 곳에서 소개됐었나 봐요
서민 갑부. 생활의 달인에도 60회 이상 방영되었다고 되어 있네요

푸릇푸릇 선물하기 좋은 화분들도 있고요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꽃다발도 여러 가지 꽃들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바로 맘에 드는 꽃으로 초이스 할 수 있어요


365일 24시간 꽃집 백송이 전문
연인과 데이트 중이라면
바로 구매해서 선물할 수 있겠어요

백송이전문점 꽃구경하고 가세요~~

곰돌이 유니콘
오다 주었다
칙칙한 내방 백합+미스티로 향기롭게~~
센스 있는 멘트~
취향저격~

예쁘고 향기로운 꽃다발들과 화분이 한가득
모든 촬영은 사장님 허락받고 촬영했어요

싱싱한 생화들~
꽃향기가 나는것 같지 않나요?

드라이플라워와 프리저브드 종류

사훈
친절로써 고객을 널리 이롭게 하라.

사훈도 걸려있는 꽃가게 👍

여러 종류의 스티커
어떤 단어가 젤 좋으신가요~~???

오늘도 예쁘느라 고생 많았어 ㅎ
나이 먹어도 예쁘다는 말은 언제나 심쿵이죠~~💕

꽃값 시세도 나오네요
시세는 주기적으로 변동이 있는듯해요

전국 최저가 24시 꽃집

연서도 골랐어요
꽃 골라서 따로 포장하려다
포장되어있는 거 한 다발 들고 나왔답니다.
가격은 26,000원이었어요


세상에 와서 내가 할 수 있는 표정 가운데 가장 좋은 표정을 너에게 보이고 싶다

나태주 <너를 두고>

내 맘도 그래~~

집에 올라오는 길
초등학교 교문에 걸려있는 현수막

백송이 전문점 모란

다양한 생화와 화분
싱싱한 꽃을 선물할 수 있는 곳
다양하게 포장되어있는 꽃다발도 있어서
시간 절약할 수 있음
원하는 금액대와 꽃으로 맞춤 제작 가능
365일 24시 연중무휴



#모란꽂가게
#24시간오픈꽂가게
#성남24시간꽃가게
#모란역꽃가게
#백송이전문점모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