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등산리뷰

2022년 대전 빵 축제 빵모았당 빵덕후 다모여~

728x90
반응형

대전 은행동을 지나 서대전네거리 쪽으로 지나다 보니 사람들이 북적북적 무슨일인가 했죠~
궁금한거 못참는 연서는 또 급 주차를 하고 가 보았습니다.

대전근현대사전시관 에서 대전빵축제를 하고 있네요..

어떻게들 알고 왔을까요~~??
인파가 어마어마
부스들 마다 줄이 어찌나 긴지 ...
맛있는 제과.제빵은 다 모였어요

늦게 가는 바람에 럭키박스는 매진이 됐구요
유명한 빵집에 빵들역쉬 품절이었어요 ㅜ

 

빵빵한 이벤트가 있고
빵빵한 빵들이 모여있는곳
빵모았당 축제

57개의 업체들이 참여했고
부스 순서별  업체명이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욤

대전에 이렇게나 많은 빵집이 있는줄
예전엔 미처 몰랐어요

이렇게 모아놓으니 어마어마 하네요..ㅎ

그동안 몰랐던 숨어있는 빵 맛집들까지 다 모여있는것 같아서 웬지 더 반갑네요

건물 한바퀴를 돌아 행사장 뒷쪽으로 이동해 보아요..

뒷쪽에도 낯익은 빵집 부스들이 있네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사진을 제대로 찍을수가 없어요..

그동안 연서가 접했던 대전 빵집 및 처음 보는 제과점들도 엄청 많았어요

오렌지블로썸은 연서도 가끔 갔던 곳이예요

이런데서보니 괜히 반갑네요..

오렌지블로썸 이벤트도 진행중이예욤

뒷쪽 행사장에 다양한 공연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사람들이 다 어디서 왔을까요..ㅎㅎ

정말 많은 인파에 깜짝 놀랬습니다.
다들 마스크도 잘쓰고있고 뒷쪽에 병원 의료진들도 상주하고 있고요

아주 볼거리 많고 즐길거리 많은 빵모았당 축제인듯해요..
다양한 행사를 많이 준비했나 보아요..

날은 덥고 사람은 많고

연서는 혼자 뻘줌해서 그냥 둘러보고 왔습니다.

대전의 빵명소 성심당이죠..

성심당 부스는 대전의 대표 빵집답게 빵빵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성심이를 이겨라 참참참(빵빵빵) 게임 이벤트~~

단,만원이상 구매시 가능해요...

뒷쪽 부스까지

대전에 대표 빵들이 다 모였어요

코로나 때는 없던 시식코너도 있구욤

시간대별로 버스킹도  하고 있었어요

꿈돌이도 왔어요

대전 엑스포축제때 보았던 그 꿈돌이도 빵모았당 축제에 모였네요..

꿈돌이 굿즈도 구매할수 있어요..

와인 무료시음회도  진행중이네욤

대전와인페스티벌 팔로우하고 좋아요하면 와인 무료시음회 참여할수있어요..

그냥은 안준다는 사실~~~

8월에 와인페스티벌때 꼭 가봐야지..ㅎ

대전관광공사팔로우하고 댓글쓰고

빵축제 포스팅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오늘까지예요...

한바퀴 다 둘러보고 그냥오기 아쉬워 연서도 보보로 베이커리에서 저녁에 먹을 빵 겟해왔어욤

 

비록 21~22  이틀동안 이지만 오랫만에 지역축제가 살아난것 같아서 좋았어요
간만에 많은 인파속도 뚫고 다녔네욤

반갑다
지역축제

728x90
반응형